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명작 드라마 상속자들 답변 갈리는 엔딩 차은상 결혼은 누구랑?

by 뱀선생 2022. 4. 24.
반응형

유머 - 명작 드라마 상속자들 답변 갈리는 엔딩 차은상 결혼은 누구랑?

 



차은상은 결혼을






1번



그대로 김탄과 했을 것이다







2번



돌고돌아 최영도와 했을 것이다







3번



친구 사이지만 감정이 생겨 윤찬영과 했을 것이다







4.




아예 다른 사람과 했을 것이다

 

 

 

 

김탄이지 ㅋ 김은숙 세계관에서 주인공아니면 의미없다

 

3이나 아예 다른 남자

개인적인 생각인데 탄과 좀 더 연애를 하다가 결국엔 헤어지고 아예 다른 사람을 만났을 것 같음.

 

영도랑 하면 좋겠다

3번 윤찬영.

애내 야 우리 30까지 둘다 결혼 못하면 우리 둘이 하자 하고 결혼할듯

 

1탄이랑 했고 나덕은 영도랑 결혼

 

3은 보나랑 이뤄질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저중 골라보자면 2인데 아무랑도 안했을거같음

 

1하고 이혼할듯

 

3이랑은 절대 아닐거 같은데
3은 보나랑 결혼 할만함

 

4 영도랑은 연락 끊겼을거 같고 김탄이랑 사귀다 헤어지고 사회생활하면서 만난 사람과 평범하게 살거 같음

 

탄이랑 헤어지고 찬영이랑 보나 정도랑만 연락하고 지내다 우연히 영도 만나서 어? 최영도! 한다

 

4? 김탄은 회장이 허락할 일 없고 회장 없어도 회장부인 김원 김탄엄마 등등 환경부터가 절대 못이겨낼 듯 고딩이니까 봐준 수준

박신혜 이민호 김우빈 김지원 강하늘 라인업 빵빵하네 ㅋㅋㅋ

 

출처 : https://theqoo.net/24309342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