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새로운 예능인가? 경주에 같이 여행간 지석진 김수용 조합 인증샷 셀카ㅋ

by 뱀선생 2022. 4. 20.
반응형

새로운 예능인가? 경주에 같이 여행간 지석진 김수용 조합 인증샷 셀카 ㅋ

 

 

 

 

 

 

 

 

아진짜 종나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셀카ㅠㅠㅠㅋㅋㅋㅋㅋ

세상 아저씨들이 제일 뽀짝하게 노시넼ㅋㅋㅋㅋ

 

하트 거울 셀카 미치겠네 진짜 내 친구들하고도 안하는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둘이 디저트 좋아하고 넘 귀엽다ㅋㅋ

 

아조씨들 둘이서 수학여행갔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튜브 찍으러 갔나버닼ㅋㅋㅋ

 

둘이 찐으로 여행가신건가? 프로그램 일환인가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디저트가 빠지질않넼ㅋㅋㅋㅋㅋ저번에도 둘이 디저트 먹는 거 본 기억이 있는데

 

아나 하트거울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 부부도 주말에 경주 다녀왔던데ㅋㅋㅋㅋ친구 부부보다 더 다정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들 진짜 무해함 ㅎㅎㅎ 카페 몇차까지 가셨는지 궁금하다

 

아 진짜 쟁반채로 디저트 들고 찍는 거 너무 웃겨ㅋㅋㅋㅋ

 

무해한 아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청정하닼ㅋㅋㅋㅋㅌ

 

나도 떠날래 우정 부럽다

 

출처 : https://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document_srl=24263911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