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 -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최근 짱구 에피소드

by 뱀선생 2022. 4. 12.
반응형

 

 

 

ㅊㅊ ㄷ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지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일본은 버츄얼 진짜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 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했는뎈ㅋㅋㅋㅋ

 

아 나는 또 외않만나줘 ㅇㅈㄹ 하는 줄 알았는데 버추얼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 ㅋㅋㅋㅋㅋㅋ

 

아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ㅌ보고싶다 이 에핔ㅋㅋㅋㅋㅋㅋ

 

이런 저라도 받아주시겠어요?

 

나는 걍 코시국이라 집에서 화상 피트니스구나 했는데 버츄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일본은 저런거 흔해?ㅋㅋㅋㅋㅋㅋ

 

이후장면
그래도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난 또 줌인줄알았더니 버츄얼이였넼ㅋㅋㅋㅋㅋㅋ

 

ㄴ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