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오늘자 광주공항 머리쥐어 뜯기는 불륜녀+댓글반응

by 뱀선생 2022. 4. 4.
반응형

 

 









상황해설 : 남편과 불륜녀가 제주로 놀러가려고 비행기 대기중

공항대기실에 와이프가 옴

 

 

ㅊㅊ ㄷㅋ

 

 

여기 댓글은 천개가 넘는데 저 영상 조회수는 500도 안됨
다들 그냥 영상도 안보고 댓글 달면서 피해자 탓하는거지

 

1. 시작부터 남편 팸
2. 상간녀가 아내분 옷잡고 늘어짐
3. 계속 안놔줘서 안놔? 하는 영상임
4. 금사횐님들 동료가 처맞는게 안타까워서 차마 영상 클릭도 못하고 댓글에 총 출동해서 왜 자기들만 맞냐며 눈물 줄줄 흘리는중

222

 

남편새끼 편안하게 앉아서 말리는 시늉하는거 개웃김ㅋㅋ

 

둘다 피해자한테 많이 맞고 갈라서자^^

 

연예인도촬 지랄하더만 일반인도촬 당당하누ㅋㅋ

 

영상 없는 것도 아니고 재생하면 거의 바로 뺨맞음 ㅂㅅ진짜 앉아서 깔짝깔짝 말리노 자식도 있다는 양반이 그렇게 대단한 사랑하면서 확실하게 막아보든가 이도저도 아니고 아내 열받게 손만 깔짝대고 있음

 

 

남편은 눈치보여서 적극적으로 말리지도 않는거 극혐 저런거 보고도 기혼자랑 불륜할 맘이 드나 ㅉㅉ

 

으 저런 아저씨를 두고 싸우고 싶지 않아

 

도촬 시바 으

 

아재 얌전하게 있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앉아서 모기 잡는게 더 역동적일듯

 

마음 같아서는 싸움 말리는척 불륜컾 팔 붙잡고 더 쳐맞게 하고싶다ㅠㅠ

 

오우 정수리벗겨진 배나온 아저씨가 뭐라고 불륜까지해가면서 만나냐 둘다 싸맞아도 싸고 상간녀가 쳐맞든 남편이 쳐맞든 피해자가 패면 걍 쳐맞아라

 

결론이 궁금하다 아내분이 승리하셨길 바라고 애들땜에 ㅂㅅ같은 남편 데리고 사시는건 아닌지 안타깝네

 

머리 끄댕이 잡힐만 했네 모르고 만난거 아닌 이상

 

댓글 가관이다...왜 여자만패? 이게 정상 반응이냐? 남자 싸다구 날리고 시작하고 있고 집가서 반죽이겠지 저와중에 불륜녀만 맞는다고 그거 지적하고있네

 

남편새끼 말리는척 관망만하는거 존나 싫다....

 

제발 저 불륜녀 신상 유포됐으면 좋겠다 불륜녀 불륜남 진짜 개극혐 지구멸종1순위임

 

남자는 왜 저기서 교양떨고 있어? 싹싹빌어도 모자랄판에ㅅㅂ

 

남편 때리는데 불룬녀가 막는거네ㅋㅋㅋㅋ불륜충들 개더러워 저 나이에 뭐하는 짓이야

 

불륜남녀 두고 여기서 지금 남,녀 갈라 편드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사이다장면이네

 

ㄴㅇㄱ..... 와중에 세기의 사랑한다 쟤네....

 

남자가 돈이 많나 불륜녀 이해가 안되네

 

와.. 저런 비주얼이랑 무려 바람을 핀다고? 비위도 좋다 불륜녀도 뭐 끼리끼리겠지만

 

지금 제주도인데 불륜많다 꽃보러 왔나보다 극혐이다

 

ㅋㅋㅋㅋㅋㅋ세상에 남의 남자 그것도 머리 벗겨지고 배 나온 아저씨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제일 한심해 비겁해서 머리가 뜯기든 말든 크게 말리지도 못하네 둘다 어차피 똑같으니까 만나는거겠지만

 

옆에 남자는 지랑 찐사랑이네 뭐네 했을 여자가 쳐맞고 있는데 말릴 생각도 안하고 엉거주춤 있네ㅋㅋㅋㅋ 저런거 보고도 불륜이 하고싶나?? 어차피 상황안되면 팽당하는데 뭐가좋다고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