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한국 쿠팡플레이 전용 독점 콘텐츠 콜드플레이 콘서트 공연 다시보기!!!

by 뱀선생 2022. 3. 13.
반응형

한국 쿠팡플레이 전용 독점 콘텐츠 콜드플레이 콘서트 공연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단, 기간한정이고 2022년 3월 13 ~ 2022년 3월 14일까지.

 

참고로 콜드플레이는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쇼 공연도 하는 현재 활동중인 탑급 밴드.

미국맛 마룬5 vs 영국맛 콜드플레이 같이 요즘 시대에 진화한 팝록 락밴드.

최근 BTS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것도 화제였음 ㅋ

 

보컬 크리스마틴 결혼한 와이프는 어벤져스 페퍼포츠의 귀네스 팰트로였음.

 

어쨌거나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연 영상

분량 1시간 10분

화질 1080p

한국어 자막 지원

 

콜드플레이 정보

국적 영국 
결성 1996년 영국 런던 
데뷔 1998년 5월 18일 (데뷔일로부터 +8700일째)

멤버
크리스 마틴 (보컬, 리더, 피아노)
조니 버클랜드 (기타)
가이 베리먼 (베이스 기타)
윌 챔피언 (드럼)

장르 얼터너티브 록, 팝 록, 포스트 브릿팝, 팝 음악

 

유럽에서의 엄청난 인기는 물론이고, 미국 최대의 축제인 슈퍼볼 하프타임쇼에서 50주년 메인 헤드라이너로 공연하는 등 북미에서도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00년대 이후 밴드 중에서는 단연 독보적인 원톱이라고 볼 수 있으며 현재 활동중인 밴드 중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가진 밴드 중 하나이다.

 

1996년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얼터너티브 록밴드로, 오아시스의 부진과 일렉트로닉과 재즈, 클래식을 융합시키면서 점차 진행된 라디오헤드의 탈(脫) 락 음악화로 침체된 브리티시 록 음악 장르의 대안으로 떠오른 록밴드이다. 초기엔 트래비스와 라디오헤드의 사운드의 영향 하에 있었으나, 갈수록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확립시켜나가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동시에 받는 몇 안 되는 밴드이다. 이 밴드는 또한 브릿 어워드 영국 밴드 부분 역대 최다 수상자이기도 하다.

또한 200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밴드로 꼽히며, 2000년 이후 밴드들 중 압도적인 판매고와 가장 높은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 중이다. 수상 실적 역시 돋보이는데, 브릿 어워드 26회 노미네이트과 9회 수상, 그래미 어워드 32회 노미네이트와 7회 수상을 하였다. 그래미 어워드의 높은 수상실적에 상대적으로 가려진 감이 있지만 2000년 이후 브릿어워드에서 가장 많은 노미네이트와 수상을 기록했다. 데뷔 15년이 넘은 시기에 낸 7집 앨범이 상당히 상업적으로 성공하였고, 특히 투어 면에서 A Head Full Of Dreams Tour가 전석매진을 터뜨리며 콜드플레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둬 역대 단일투어에서도 U2, 롤링스톤즈, Ed Sheeran 다음으로 4위를 기록하며 위대한 선배들과 어깨를 견주게 됐다. 음반 판매량은 1집 900만 장, 2집 1,500만장, 3집 1,300만 장, 4집 1,000만 장, 5집 800만 장, 6집 370만 장, 7집 600만 장, 8집 75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현재 위키백과에서는 콜드플레이의 앨범 판매수가 1억을 넘겼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컴필레이션 / EP / 싱글을 포함하여 전세계 공식 앨범 판매량은 8,000만장 이상이다.

 

콜드플레이 빌보드 1위 찍은 대표 인기곡

 

1. Coldplay - Viva La Vida (Official Video)

https://youtu.be/dvgZkm1xWPE

Coldplay - Viva La Vida (Official Video)

2. Coldplay X BTS - My Universe (Official Video)

https://youtu.be/3YqPKLZF_WU

Coldplay X BTS - My Universe (Official Video)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콜드플레이 콘서트가서 viva la vida 떼창하는건데

 

콜드플레이 새벽배송 쥬스인가요

 

Everglow 라는 노래 개추합니다. 기네스펠트로와 이혼 후에 나온 노래인데 슬픔

 

새벽배송 되나요?

주문하면 콜드플레이가 배송해주나요?

 

쿠팡플레이에서 몽상가들 꼭 보세요

 

얘네 콘서트에서 일본 제국 군대 행렬 영상 튼 밴드인데...

 

4집 까지 좋았는데 그 후로는 흠..

 

사이언티스트 비바라비다 좋아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