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 아이돌 247회 박진영 편 1부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4. 21.
반응형

[뱀선생] 주간 아이돌 247회 박진영 편 1부 웃긴 짤


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 3대 기획사 수장 중의 하나인 JYP 박진영 님이 출연했음.

하니가 예전 jyp 연습생 시절 떨어뜨린 이야기도 하고

데프콘이 전소미 트와이스에서 왜 떨어뜨렸냐고 기습 개드립 ㅋㅋㅋㅋ


뭐 어쨌거나 진짜 히트곡 대박이긴 하다.

방송도 잘 나와서 그런지 2주 방송 확정.

다음주는 2배속 댄스? ㅋㅋㅋ


<랜덤 플레이 댄스> 박진영의 소울 앤 바디를 지배한 뱃걸 굿걸




ㅋ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를 진행 중이던 박진영.

허니, 엘레베이터 안에서, 난 여자가 있는데 등등 과거의 히트곡부터

최신 어머님이 누구니, 살아있네 같은 최신곡까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잠시 버퍼링이 필요하지만 진짜 잘 춤 ㅋㅋㅋㅋ


잘 하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본인의 곡이 아닌 미스에이의 뱃걸굿걸 ㅋㅋㅋㅋㅋ

레알 빡쳐서 계속 연습하고 진짜 한번만 이거 춰보자고 ㅋㅋㅋㅋ

썸네일만 봐도 터진다 ㅋ

jpy 대표로서 소속가수가 히트하는 것보다 본인의 무대가 훨씬 행복해보이는 박진영.



진짜 이번에 나온 신곡인 박진영 "살아있네" M/V 처럼

레코드판, 카세트 테이프, cd, mp3, 스트리밍 방식이 나와도 24년차 현재 진행중임.

레알 살아있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