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운동화보다 아이유밖에 안 보인다는 아이유 뉴발란스 화보

by 뱀선생 2022. 3. 3.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신발이 안보여가 모델 계속 몬하겠노...ㅋㅋㅋ

 

첫번째짤 신봉선이 한번 보이고 나니까 밑에도 계속 신봉선만 보임ㅋㅋ

 

개인적으로 아이유스타일 중 호텔델루나 스타일은 ㅈㅅ 매회 예뻤음
 
델루나는 그냥 아이유 패션쇼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당연 예쁘고 옷에 더 눈이 가네 ㅎㅎ

 

안그래도 비싼데 흑흑

 

신발 존내 예쁘네 ㄷㄷㄷ

 

슬기랑 아이유는 와이드핏 진짜 잘어울리는거같음.

신발에 눈이 안 가는데
 

뉴발은 쿠션맛인데
트렌드가 통굽에 펑퍼짐한 패션에 어울려야하니
그 독일군스니커즈느낌나고..
뉴발코리아 버전인가?

신발은 모르겠고 얼굴이다했다

 

첫번째 옷도 뉴발서 팜? 첫번째는 진짜 신발이 하나도 눈에 안들어오는디 ㄹㅇ

 

뉴발란스는 아이유 김연아 모델로 잘 정한듯ㅋㅋㅋ

 

신발이쁜데??? 모델명아시는분 공홈터졋네요ㅋㅋㅋㅋ

 

 CT-302 곧 국내 정발

 

확실히 요즘은 와이드팬츠가 이쁘긴하네

 

신발이 내스타일은 아니넹

 

신발광고에 죄다 신발 다가리는 와이드팬츠를 입혔누. 광고주가 생각이 별로 없나

 

신발 디자인 부각시키는게 목적이 아니라 신발이 어떤 코디에든 매칭된다는 컨셉 화보 같은데 ㅋㅋ

 

세뇌가 무섭긴한가보다
아이유가 섹시해보이기시작했어
 
진짜 갓지은은 5년 뒤에도 음원 1위 찍을거 같다. 그러다가 뜬금 이효리처럼 생각깊고 음악하는 뮤지션이랑 결혼할 거 같은 느낌
 
난 뉴발 내취향아니라 매장도 안드가보는데 ㅋㅋ
이번에 뉴발이 처음으로 이뻐보인다
갓지은 ㄷㄷ

그냥 연예인하려고 태어난 사람같다 아이유 보면 그런 생각 듦

 

신발이 눈에 들어와야하는데 아이유 얼굴만 보인다

 

근데 신발 이쁘네
기존 뉴발이랑 다른 스탈인거 같아서

 

이거보고 뉴발 574 질렀다

 

ㄳ 근데 가격이 꽤 쎄네... 국내런칭을 안하는 모델인가;;

 

신발보다 옷이 존나이쁘네

광고실패

신발이 안보인다

코트랑 흰티청바지 죽이네

 

이게 리즈갱신이라는 거 맞지?

 

배경 깔끔해서 바탕화면용으로 딱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