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탁재훈 복귀 편 웃긴 짤들 ㅋㅋㅋ

by 뱀선생 2016. 4. 2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탁재훈 복귀 편 웃긴 짤들 ㅋㅋㅋ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160421 이번주 방송은 탁재훈, 김흥국, 이천수, 힘찬이 나왔음.

문제 있는 사람들 특집이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어쨌거나 탁재훈, 김흥국 조합에 빵빵 터졌음 ㅋㅋㅋ

김구라가 복귀하는 방송이 처지면 안될것 같아서 흥켈메 불렀다고 하는데 적중한듯 ㅋ


신정환을 만나러 간 탁재훈?


S 신정환을 만나러 간 싱가포르에 찾아간 탁재훈.

거기서 팥빙수 가게를 한다고 하네요.

음악의 신2에서 잠깐 비췄던것 같은데 요즘은 지상파 방송아니더라도 종편, 케이블, 인터넷 방송이 활성화 되있으니까

한번쯤은 신정환 예능감을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ㅋㅋㅋㅋ



탁재훈, 시청자들에게 사과의 영상편지!


초반에 사과하는 영상과 함께 3년만의 복귀라 조심하는 모습이 별로 재미없었는데

뒤로 갈수록 점점 풀린듯 ㅋㅋㅋㅋ

상상 플러스로 대상 출신 예능인 탁재훈 입담. 오랜만이지만 살아있네요 ㅋ



김흥국, 송중기와 술을 마신 적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흥궈신, 흥켈메 김흥국 ㅋㅋㅋㅋ

골프치다가 태양의 후예라고 뜬금없이 소환되는 선동열 각동님 ㅜㅜ

나고야의 태양 썬~!!!

역시 예능 치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터진다 ㅋㅋㅋㅋㅋ

흥켈메 기가막히게 찔러주네 ㅋㅋㅋㅋ

이건 흥켈메 드립 중에서도 역대급 레전드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