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여자아이들 우기 X 갓세븐 잭슨 열애설?

by 뱀선생 2022. 2. 22.
반응형
 
 
 
 
 
 


상대는 갓세븐의 잭슨이라는데
 
아직 소속사측 입장은 안뜬 상태라서 더 지켜봐야할듯
 
 
 
 
 


둘 다 케이팝빨 받은 중국 아이돌들이 다 그렇듯 현지에서 상당히 인기있는 연애인들이라
 
현재 중국 최대규모 커뮤니티 바이두에서 트랜드 1위하는중
 

🍉🧂 on Twitter

“#SongYuqi was seen spending the night at #JacksonWang home & returning to her hotel with a bouquet of roses in the morning #cpop”

twitter.com

 

 
 
 
 
ㅊㅊ ㅇㅍㅋㄹㅇ
 
진짜 누군지몰라서 찾아보려다가 안찾아봤다
 
걸그룹 열애설은 타격 입을텐데
 
나이가 24살에 여자인데 연애 안하는게 이상하지 누구랑 사귈까 궁금했는데 ㅋㅋ
 
아이들 슈화가 존나 이쁘던데
 
아이돌 해체각인가 연속해서 악재네
 
짱깨 애들끼리 끼리끼리 노네
 
슈화랑 미연만 아니면 된다
 
전소연 탈모 오겠네 ㅠㅠㅠ

소연이 지켜
 
아이들 쟤네는 그래도 오래있는편 아님?

잭슨 예능에서 빛좀보나했더니 귀신같이 짱깨찬양해서 그후로 못본듯

 

중국 커플은 중국에서 데이트 잘 하길

 

왜 잭슨이야 우기야

 

오우 그냥 열애설도 아니고 호텔 목격이네

 

둘다 런할 친구들이니 뭐

 

아이들도 서수진 학폭뜨고 완전 조용해졌네
나름 뜨고있었는데

 

댓글보고 미연도 열애설 있었다는거 첨 알앗네ㄷㄷ 미자때

 

아이돌 장사는 요즘 오래 못가는듯 ㅋㅋㅋ

 

이름이 왕잭슨? ㅋㅋㅋㅋㅋ

 

잭슨? 얘 박준형이랑 우리말 겨루기 나왔던애 맞나?

 

두분다 행복하시고 결혼까지 골인 하셔서
한국 연예계 tv에선 볼 일 없었으면 합니당 ㅅ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