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지하철에서 찍힌 연예인 사진 모음 ㅋ

by 뱀선생 2022. 2. 20.
반응형

지하철에서 찍힌 연예인 사진 모음 ㅋ

 

테일러 스위프트는 뭐지 ㅋㅋㅋㅋ

한국 내한공연 와서 놀러 돌아다니다가 찍힌건가 ㅋㅋㅋㅋ

 

장혁

 

 

 

테일러 스위프트

 

 

 

한효주

 

 

 

남보라

 

 

 

에이핑크 윤보미 

 

 

 

송해

 

 

 

주윤발

 

 

 

NS윤지

 

 

 

강승윤

 

 

 

걸스데이 소진

 

 

 

러블리즈 케이

 

 

문근영

 

 

 

민하

 

 

 

박보검

 

 

 

서인국

 

 

 

에릭남

 

 

 

이현우

 

 

 

GD

 

 

 

최유정, 전소미

 

 

 

이달의소녀 츄

 

 

 

하정우

 

 

 

저렇게 마스크없이 다니던때가 그립네

 

주윤발 성님 멋있다

 

하정우는 거의 갓 입국한 구남이네ㅋㅋㅋㅋ

 

하정우는 도촬한 사람 한대 떄릴 기세 ㅋㅋㅋㅋ

 

저거 하정우 자기가 sns에 올린거임ㅋㅋ
지하철 타도 못알아본다고 ㅋㅋㅋㅋ

 

농심윤지 뒷태 클라스 ㅎㄷㄷ

 

에릭남 GD 존나 웃기네 ㅋㅋㅋ

 

근데 데뷔후에 돈 잘벌때 찍힌 사람들은 왜 지하철탄걸까?
택시비가 없을 사람들은 아닐텐데

 

매니저 휴가에 단거리 이동 아닐까요?

차 막히는 시간에 지하철이 빠르고 편하기 때문

아님 갑자기 차량이 고장??

 

GD는 뭔수로 알아본거냐ㅋㅋㅋㅋ

지디 지하철도 타네ㅋㅋㅋ

 

와 지하철서 한효주라면... ㄷㄷㄷ

 

Ns윤지는 몸매 실화냐;;;

 

민하 바이브가 진짜 자주 타는 자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달의 소녀 츄는 저 표정밖에 없나? ㅋㅋㅋ

 

난 송해 선생님이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

 

박보검 옆도 비워놓는 한국인의 한칸띄우기 ㅋㅋ

 

츄 개기엽네ㅋㅋㅋㅋ

 

여배우는 다르네

 

박보검 지하철좀 타봤네 ㅋㅋㅋㅋ 개꿀자리 캐치 잘했노

 

츄 저게 첫휴가였나? 해서 집가다가 찍힘ㅋㅋㅋ

 

테일러스위프트 한국 여행 왔던건가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41829281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