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언팩 2022 방탄 BTS 콜라보 캠페인 홍보 영상

by 뱀선생 2022. 2. 10.
반응형

삼성전자, 버려진 어망을 새로운 갤럭시 기기로 재활용하다

 

이벌 갤럭시 S22 s22+ s22울트라사면 bts 슈가 버전 오버더호라이즌 들어있나요 ㅋ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결합한 움직임으로 삼성 전자는 다양한 Galaxy 장치에 통합되어 바다에 묶인 플라스틱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는 신소재를 개발했습니다. 바다에 버려진 버려진 어망으로 용도를 변경 한 이 재료의 사용은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Galaxy 커뮤니티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구를 위한 은하계 여행 의 또 다른 단계를 표시합니다  .

현재와 ​​미래에 Samsung은 2월 9 일 Unpacked에서 공개될 새로운 Galaxy 장치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 라인업에 용도 변경한 해양 플라스틱을 통합할 것입니다 . 이러한 장치는 일회용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재활용된 PCM(사용 후 재료) 및 재활용 종이와 같은 기타 친환경 소재의 사용을 확대하려는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Galaxy 기술의 미래는 선도적인 제품 디자인을 가져오고 더 나은 환경 영향을 제공할 것입니다.

갤럭시 언팩 2022 방탄 BTS 콜라보 캠페인 홍보 영상

https://youtu.be/9Poo70B4oCM

Galaxy x BTS: 지구를 위한 갤럭시 | 삼성

 

버려진 어망의 숨겨진 위협
'바다로 향하는 플라스틱' 1 을 생각할 때  바다 표면에 떠다니는 물병이나 식료품 가방을 상상할 것입니다. 마음에 떠오르지 않을 수도 있는 더 숨겨진 위협 은 매년 버려지고 버려지는 640,000톤의 어망 입니다.

수세기 동안 우리 바다에 남아 있던 이 '유령 그물'은 해양 생물을 가두어 얽어매고 산호초와 자연 서식지를 손상시키며 결국 우리의 식량과 수원까지 이르게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이 버려진 어망은 놀라운 속도로 우리 환경의 섬세한 균형을 깨뜨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물을 수집하고 용도를 ​​변경하는 것은 바다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지구와 공동의 미래를 보존하는 데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제품 설계
삼성은 항상 모바일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왔으며 이제 회사는 지속 가능성 사례에서도 동일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한 폐기물이 될 버려지는 어망에 새 생명을 불어넣음으로써 삼성은 독창적인 솔루션을 통해 지구의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삼성은 환경뿐만 아니라 모든 Galaxy 사용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해양 플라스틱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 발전은 실질적인 환경 조치를 제공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호하려는 회사의 여정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나타냅니다.

해양 플라스틱을 용도 변경하는 것은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공동 사명의 첫 ​​번째 단계일 뿐이며, 삼성은 규모, 혁신 및 공개 협업을 사용하여 추가 솔루션을 찾기를 기대합니다. Unpacked (2월 9 일 오전 10시 EST)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1 해양 플라스틱은 폐기물 관리가 전무하거나 매우 비효율적인 지역 사회 또는 지역의 해안에서 50km 이내에 위치한 모든 크기(마이크로 플라스틱, 메조 플라스틱 및 매크로 플라스틱)의 버려진 플라스틱 폐기물입니다.


출처 : https://bit.ly/3gmM40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