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 형님 19회 강예원 편 웃긴 짤

by 뱀선생 2016. 4. 18.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9회 강예원 편 웃긴 짤



민경훈 '음란마귀' 등극?! "아.난.그.렇.게.들.렸.나.봐."


ㅋㅋㅋㅋ 서장훈이 맞췄으니 선물 달라고 생색(아는 형님에서는 생색내는 걸로 웃기는 캐릭터)

강예원이 선물로 홈런볼 과자를 주는데 이때 이수근의 드립. "농구선수한테 홈런볼 주면 안 돼요 ㅋㅋㅋㅋㅋ"

진짜 뜬금없이 웃김. 강예원 편에서는 이수근이 제일 웃겼음


강호동과 티격태격하는걸로 웃기고 있는 쌈자신 민경훈도 뜬금 없이 터지는데

질문이 뭐였냐는 강호동의 말에 갑자기 자기 옷 중에 가장 야한 옷이 뭐냐라고 ㅋㅋㅋㅋ

원래 질문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음란마귀 ㅋㅋㅋㅋㅋㅋ



강예원, 뜻밖의 어휘력? '그 새' 강균성의 미친 존재감!


전부 맛탱이가 간것 같은 폭풍 개드립에 게스트도 살짝 미쳐감 ㅋㅋㅋㅋㅋ

욱 해서 강균성보고 그 새끼라고 순간 튀어나올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회 강균성이 나와서 제대로 다중인격 상 또라이 캐릭터를 확실히 보여줘서 강또는 몇달간 언급될듯 ㅋ

여배우의 뜻밖의 어휘 그 새끼(3교시 게임에서는 불알친구) ㅋㅋㅋ



오묘한(?) 눈빛 교환! 김희철&민경훈 여자 냄새?! #본격_브로맨스


게스트인 강예원의 특기가 냄새를 잘 맡는다는 밑도 끝도 없는 개인기(후각의 제왕이라나 뭐라나 -_-)를 가지고 나와서

김희철과 민경훈에게 여자 냄새가 난다는 개드립 ㅋㅋㅋㅋ

과거 게이설에 휘말렸던 김희철은 기겁 ㅋ

둘이 비슷한 냄새 난다고 몰고 그걸 받아 브로맨스, 성공적이라는 자막 ㅋㅋㅋㅋ



쌈자 자존심 스크래치! 아랫부분 문제?! "내께(?)?!?!"


민경훈도 꽁트 연기에 점점 적응하고 잘함 ㅋㅋㅋㅋㅋ

부부 연기를 하는데 강예원 옷 못 벗겼다고 아깝다라고 섹드립 하고 

임신하는데 남편꺼가 문제라고 하자 아랫도리를 부여잡으며 내께? ㅋㅋㅋㅋ

다들꽁트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 컴온~!" 콩트 신 이수근 미친 상황극! '하얗게 불태웠어..'


만반의 준비를 한 콩트의 신 이수근! 

웃다가 실신할 정도의 미친 연기력에 엄지척!!

19화에 가장 웃겼던 장면 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옷을 벗고 런닝셔츠 반바지 설정 ㅋ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박2일때 노출증 그대로 가지고 있넼ㅋ

진짜 이건 역대급 콩트 짤이였음. 

여기선 안나왔는데 강호동이 들이닥쳐 불륜 상황극을 이어가는데 그걸 순간 세탁소 아저씨로 받아치는 개센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