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새로운 DC 슈퍼히어로 영화 더배트맨 벤 애플렉 각본 거절한 이유

by 뱀선생 2022. 1. 28.
반응형

정보 - 새로운 DC 슈퍼히어로 영화 더배트맨 벤 애플렉 각본 거절한 이유

 

'더 배트맨' 맷 리브스가 벤 애플렉 각본 거절한 이유

 

맷 리브스:

"전 항상 배트맨 이야기가 매우 특별하다고 느껴왔어요, 그는 슈퍼히어로가 아닙니다.

과거의 고통에 사로잡힌 사람이에요. 자신의 삶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죠. 

매우 심리적인 이야기 입니다. 그게 제가 그 캐릭터에 대해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부분 이고요.



워너에게 (벤 애플렉이 쓴)각본을 받아 읽어봤습니다. 아주 흡입력 있었어요. 액션성이 강했고요.

다른 영화와 코믹스에 나왔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DCEU와 매우 깊은 연결을 맺고 있었죠.





하지만 제가 원하던 방향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워너에게 말했어요. 이건 저한테 맞지 않는다고요.

그리고 제가 이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유와 함께 '지금까지 정말 좋은 배트맨 영화들이 많이 나왔지만

내가 감독을 맡는다면 내가 생각하던 방향이어야 한다. 그래야 뭘 할지, 카메라를 어디에 둘지,

 배우들은 어떻게 납득시킬지,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 지 등을 확실하게 알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분명 그들에게 그 각본은 매우 흡입력 있고 흥미롭다는 말도 했고요. 

거의 제임스 본드 같은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벤 애플렉의 각본가로서의 능력을 생각해 보면
아쉽지만 그것도 재밌게 나왔을 것 같음

 

사과형이 쥐어패는게 진짜 찰지고 멋졌는데

 

액션성이 강하다는 것.. 얕아도 재밌었을 것 같네요

 

액션성이 강햇다니 팬들이 가장 원하는 부분이엇을 텐데ㅜㅜ

 

액션성 강한게 나쁜것도 아니고, 난 DCEU 베트맨이 보고싶었음..

 

아니 뭐에요 벤애플랙 각본으로 DCEU 배트맨 만들어줘요

 

출처 : https://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98107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