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팬톤에서 지정한 코로나시국 2022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페리 활용소품

by 뱀선생 2022. 1. 25.
반응형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은 매년 연말이면 한 해의 트렌드를 강타할 ‘올해의 색상’을 발표하죠. 매년 의미를 담아 정하는 올해의 컬러는 패션, 리빙, 푸드 할 것 없이 여러 분야에 영감을 줍니다. 2021년 올해의 색상은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 그레이였죠. 2022년을 지배할 컬러는 어떤 색일까요?

 

2022 올해의 컬러로 지정된 베리 페리

바이올렛 레드를 언더톤으로 지닌 페리윙클 블루계열입니다.

 

이 색은 유럽에서 흔 히 찾아볼 수 있는 제비꽃 색에 가까운 밝은 청자색으로

 

충실함과 불변을 상징하는 블루, 에너지와 흥분을 상징한 레드가 혼합된 색입니다.

 

 

 

코로나의 격리된 현실과 디지털 생활의 융합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어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혁신과 변화를 반영한 개인의 독창성, 창의성을 이끌고자 활기차고 역동적은 존재감을 주었다고 설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쉽지 않은 보라색톤 올해 유행이라니, 소품으로 한가지식 포인트를 줘도 이쁠거 같네요 컨버스 반스 운동화나 네일 가방 보라색 니트들은 이쁜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