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라스에 옷소매 붉은 끝동 약조 지키로 온 산덕커플 조회수 댓글반응

by 뱀선생 2022. 1. 25.
반응형

https://tv.naver.com/v/24768951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라디오스타 755회 예고, MBC 220126 방송

라디오스타 |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라디오스타 755회 예고, MBC 220126 방송 [라디오스타] 20220126

tv.naver.com

https://tv.naver.com/v/24783115

 

《셀프캠》특집 '우리 궁으로 가자!' 이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 MBC 220126 방

라디오스타 | 《셀프캠》특집 '우리 궁으로 가자!' 이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 MBC 220126 방송

tv.naver.com

 

 

 

 

 

 

 

 

 

 

 

라스에 옷소매 붉은 끝동 홍보하러 나왔을때 준호가 시청률 15% 넘기면 라스에 곤룡포 입고 우리집으로 가자 춤을 공략을 내세움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회에 17% 가 나옴

그래서 약속을 지키러 나온 산덕 커플 

 

 

드라마가 끝난지 한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딜가나 여자들이 모인곳에서는 이준호 이세영 드라마 이야기를 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폭풍이 꽤나 가고 있다

이번드라마로 주연자리에 우뚝 서버린 준호와 믿고보는 사극여신이 되어버린 이세영 

이산과 의빈 성씨의 절절한 러브스토리에 한참을 헤어나오지 못하는 ㅋㅋㅋ

 

 

 

 

 

시청률 15% 가는거 아냐?

 

대만에서 온라인 팬미팅한다는데...한국에서도 옷소매 출연진들 팬미팅 해줬으면 좋겠다~ 드라마 인기가 높은데~~

 

조회수 실화?

 

이준호님 생일축하해요^^ 내일 라스도 본방사수❤

 

이세영♡♡♡ 이쁘다 이뻐!

 

이준호배우때문에 라디오스타 얼마만에 본방사수하는지 ㅎ

 

이준호님의 많은 분량 부탁드리겠소

 

기다리고있다 내일을!!!! 빨리보고싶으용 세영님♡

 

둘다 너무너무 이뻐요~~ 산덕커플.^^ 연기나 외모나 성품이나 ~~둘 다 나쁜말 절대 안나옴 둘의 케미가 있어서 이리 대박났겠죠. 배려해줌도 너무 따뜻하고.. 둘 모두 승승장구하세요~ 라스는 무조건본다.

 

이준호 매력적이구나. 노래도 잘하더구나

 

오늘 이준호님 생일이에요 축하합니다 라스예고편만바도 재밌어요 오대환님과 공약도기대합니다 옷소매팀 파이팅

 

옷소매 ♡내 최애드라마! 가 아무 탈없이 많은사랑을 받으며 종영되어 행복합니다! 더더군다나 해외에서 대박 났다고하니 더더대박쳐서 대장금처럼 회자되서 배우들 모두 승승장구하시길 ! ! ^ ^

 

라스 예고편을 미리 찾아본건 난생 처음임 이준호 내가 요즘 이친구땜에ㅋㅋ다 찾아다닌다 다ㅋㅋ그나저나 복연이 시복착장 첨 보는데 느낌 새롭네요ㅋㅋ

 

옷소매 붉은 끝동에 쎄게 얻어 맞고 아직도 마음이 아린대 처방약이 될까?ㅠㅠㅠㅠ

 

왜 아직 화요일 이지? ㅠㅠ

 

리프팅 레이저가 필요없네요.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오지 않아요 ㅎ 옷소매 스릉해여

 

오늘도 예고편 또 주세요. 플리즈

 

준호 라스 기대되요~~생일 축하해~~~^^

 

이준호만 봐도 입꼬리가 올라가는거보면 내가 미친게 맞나봅니다ㅠ드라마 재밌게 보고있어요 전 여태 끝까지 다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부터 이지경

 

내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ㅠ

 

라스는 좋겠다~이준호같은 대스타를 이렇게나 빨리 출연시켜서ㅎㅎ시청률 오르겠네~

 

수욜아 얼른와라~우리 전하 좀 빨리 보자~이준호 사랑해! 옷소매팀 화이팅! ^^

 

주변에서 이준호 얘기 엄청 많이 함 실생활에세 체감되는 인기 ㅎㄷㄷㄷ한듯
 

라디오스타를 기다려보긴 첨이네요. 너무기대되는 우리 옷끝동팀!! 멋진 배우.작감님.스텝님들 덕분에 행복했어요♡ 준호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앞으로 모든계절 함께하자

 

우리 멋진 이준호배우님 공약 실현되어서 넘 기쁘네요♡♡라스 본방사수하겠사옵니다♡

 

와..나 진짜 1도 안보던 라디오스타에서 댓글도 써보고 나 진짜 왜 이러니...나 그만 현생으로 복귀해야하는데..어쩌냐 진짜 이준호,이세영만 검색 몇 번째야 어쩌니 진짜..

 

드뎌....기대됩니다...ㅜㅜ

 

?댓글들 밑에 보니까 5회 눈물이 대본엔 없었는데 이준호의 표현이였다?ㄹㅇ??ㅜㅜㅜ전 지금 9회까지 달렸는데 5회 그씬땜에 과몰입 시작됬는데요??대박적 이준호.......그는 대체.....이배우는 소처럼 일하셔야겠어 5회이후에 준호직캠만 찾아봤는데 인텁도 봐야겠ㅋㅋㅋㅋ와ㅠㅠㅠㅠㅠㅜㅜㅜㅜ근데 끝동 배우들 나온거보니 감독님도 보고싶네요

 

드디어 왔구나!!!!! 옷소매특집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산덕! 서상궁마마님! 좌익위! 덕로! 복연이까지! 예고만 봐도 재밌는데 본방은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됩니다~~~😆💕💕💕

 

세영님 아닌 덕임은 상상불가

 

조회수 무엇? 옷부심 ㅋ

 

저두요 ! 이드라마본 계기가 여주가 넘깨발랄하고 이뻐서보기 시작했는데 ᆢ대박 ! 의사요한때부터 연기 잘한다 알고 있었지만 지금은 완전 내최애배우 예요♡^ ^
맞아요..정말 찰떡... 너무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연천에...말해 뭘해요. 덕임이는 세영 그자체인듯요
 

ㅋㅋㅋ넘 재밌을거같아요 빨리 보고싶어서 기대중 옷소매 드라마두 진짜 재밌세봣눈데

 

살다살다 내가 라스를 기다리다니 하루가 넘 디디게 가네 암튼 씐니당~~

 

이준호 오대환님 공약 이행 축하해요 👏👏 옷소매 팀 최고😍

 

드라마가 잘 되니, 종영한지 3주나 넘었는데도 인기가 대단하네요ㅎㅎ 배우들, 제작진분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푹 쉬고 다음 차기작으로(가능한 빨리) 뵙고 싶어요~!!🙏🧡

 

이세영은 넘사벽이다 존재자체가 귀하고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이세영 앞으로 꽃길만 걷고 승승장구할거야!화이팅!!

 

풀착장 진짜 기대됩니다 하아 가슴이 뛰네요 이준호 배우님 공약 진짜 대단하다!!!

 

드뎌 내일이면 보나요 진짜 기대하고 있어요 훌륭한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보게 되어 좋아요 옷소매로 팬 된 세영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많이 출연해 주세요 옷소매 배우분들도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요

 

라스 ,설특집까지만 산덕커플외 여러배우님들 응원합니다~!!옷소매는 주연 한사람 으로 만들어진게 아니기에 산덕커플 응원했는데 이렇게 산덕커플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니 놀라고 갑니다. . 시간나실때 다른 드라마 영상좀 보세요 댓글이 서로 상대방 칭찬하기 바쁜데 여긴 자기배우만 칭찬하기 바쁘네요~ 그것또한 머 탓할껀 아니지만.. 보기 민망하네요

 

라스 본방을 기다려보긴 처음 하긴 설특집도 기다리긴 처음 옷소매붉은끝동의 능력이겠죠 좋은 배우들 다시 봐서 좋고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 들을 수 있겠네요 본방이여 얼른 와다오

 

왕프레임이 무섭군ㅎ생긴건 홍덕로가 키도크고 훤칠하던데

 

전하 감축드리옵니다🎉 라스 공약 걸어주셔서 성은이 망극 또 망극하옵니다 킹소매 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