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 웹캠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 ㅎㄷㄷ 커피와 귀차니즘???

by 뱀선생 2022. 1. 22.
반응형

정보 - 웹캠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 ㅎㄷㄷ 커피와 귀차니즘???

 

 

팀원은 15명인데 다들 가난한 상황이어서 커피포트 자체가 한 대 밖에 없었다고 하네ㅜㅜ
분명 저 용도로 카메라를 새로 사진 않았을 거 같고, 카메라도 그냥 연구실에 남는거나 개인이 안 쓰는거 가져온거 같음 ㅋㅋㅋㅋ
참고로 저거 개발하는데 약 하루 정도 밖에 안 걸렸는데, 본인이 연구하던 ATM 프로토콜이라는 주제보다 더 유용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이과생을...귀찮게...해라...메...모...

 

여캠 전설의 시작

선생님 덕분에 좋은
여캠들을 볼수 있게 되었네요

 

두개 사면 되는데 하나 가지고 노나먹기하는 자린고비정신의 승리다

 

저런 사람들은 진짜 덕업일치인건가
약간 재미도 있으니 개발할 생각 한거겠지??
보통 하나 더 사고 옆에 둬야징, 이럴꺼 같은데...

 

그냥 커피팟을 하나 더 사..

 

게으른 천재가 일을 잘한다의 예시네

 

초당 1초씩 촬영

번역이 틀린듯 ㅋㅋ
초당 1프레임 정도라고 이해하면 될듯

 

원래 사업은 불편한걸 개선하는것에서부터 시작하는것!

 

모든 발전은 인간의 편의성이 디폴트 값이니깐 ㅋ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연구실 커피포트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27143587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