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기안84가 돈 받고 리뷰하는 현대차 제네시스 GV80 뉴기안카 ㅋ

by 뱀선생 2022. 1. 17.
반응형

유머 - 기안84가 돈 받고 리뷰하는 현대차 제네시스 GV80 뉴기안카 ㅋ

 

https://youtu.be/6pEvi-q3-GE

 



























 

기안특//일리가 있음

 

gv80 외관이 같은 급에서 가장 좋다 그런건 아니지만
위엄이 있긴하더라

 

뭔가 찐부자가 탈거같은 느낌이긴해
아싸리 s클이면 모를까
E클, 5시리즈보다 더 부티 난달까

 

어정쩡한 외제차보단 gv80 g90이 훨 있어보이지

 

5할이 뭐야 8할 9할은 저맛에 타는거지ㅋㅋ

하차감 ㅋㅋㅋㅋ

 

솔직히 통풍시트도 꾸진 외제차 사는 이유가 뭐겠음? ㅋㅋ 

자기만족감이지. 

그런 의미에서 제네시스는 국내라인업중에서 외제차에 필적할만한 만족감을 주는 차같음. 

주변에서 보는 시선도 있고..

 

통풍은 포르쉐미만잡
포르쉐는 통풍이 흡입방식이라 시원한게 차원이다름

 

20대에 G70이 목표엿는데 ㅠ..

 

아버지가 말년에 타고 다닐꺼라고 샀었을 때 탔는데 존나 좋더라...
벤츠 비엠 다 얻어 타면서 느낀것 보다 더 좋았어서 내 목표도 제네시스가 됨

 

솔직히 G70은 좀 애매하던데... G80은 좋음 ㅇㅇ
G80은 타보니까 승차감도 좋고 존나 좋긴함

 

앞대가리가 웅장하네 멋있다

 

ㄹㅇㅋㅋ gv80이면 하차감이지

 

지붕80 개이쁨 ㄹㅇ

 

1억 미만 차에서 하차감은 글쎄... 모르겠다
나는 그냥 도로에서 시비 잘 안걸리는 걸로 만족

 

진짜 GV80 이쁘게 잘빠졌음 최근 주차장에 많이 보이는데 왠만한 외제차보다 더 고급스러워 보임

 

GV80 흰색 진짜 이쁘던데

 

옛날 제네시스는 아빠차 느낌 들었는데, 새로나온 모델들은 ㄹㅇ 하차감 만끽할만한 디자인인듯ㅋㅋㅋ

 

나 이런차 탄다 ~ 라는 뽀대감, 어깨 으쓱~ 하려고 비싼차 사는거 ㅋㅋ

 

gv70은 어떰?

 

현대차 매장가서 시승해봤는데 진짜 지린긴 하더라 내릴때 팬티 젖은것도 같이 가지고 내렸음

 

차 성능이 어쩌고 해봐야 이쁜게 젤 오래가던데
몇달타고 질려도 야 너 차이쁘다 하면 어 이쁘긴하지..? 생각들면서 또 기분좋고 ㅋㅋㅋㅋ

 

여유있으신 어르신들 제네시스가 최고임 suv는 모하비도 좋고
관리 쉽고 서비스 좋고 벤츠 bmw 많이 탄다해도 일단 고장나면 바로 애플 느낌 남
고장 한번 나면 혈압오른다 ㅋㅋㅋ

 

이상하게 이번 g시리즈는 진짜 고품티? 품격이 느껴지게 생김 갠적으로 이번은 독일놈들보다 잘 만듬

 

카푸어 이미지 없는게 제일 좋은거 같음
제네시스에서 젊은 사람 내리면 '오 사업하나?' 생각부터 듬 ㅋㅋ

 

아 그렇긴하네 ㅋㅋ 비엠이나 벤츠면 카푸어 같은데 ㅋㅋ

 

gv80은 실구매가가 어느정도임? 풀옵션말고 보통 구매하는 가격대가

 

7000~7500사이
풀옵치면 9천 조금안됨

 

별의 별거 다 쳐박으면 1억 넘음 ㅋㅋㅋㅋ 보통 8000안쪽으로 사더라

 

출처 : https://youtu.be/6pEvi-q3-G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