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재앙인가 싶은 오늘자 나이키 조던 로우 골프화 오픈런 백화점 상황.gif

by 뱀선생 2022. 1. 14.
반응형

 

 

 
 
 
 
 
 
 
에어조던 골프화 선착순 판매

좀비떼 같네 ㄷㄷ
 
 
저거 잠깐 뛰면 30인데 뭐래는거야 얘는; 경제 파탄 ㅇㅈㄹㅋㅋㅋ 미국에서도 저러면 더 심할듯
 
정가 18 리셀가 50
 
나이키 골프화를 선착순으로 팔았음
그래서 백화점 문 열자마자 그 가게로 뛰어가는 거임
화장실에 숨기도 하고 다른 층에 있기도 하고
백화점 직원들이 먼저 들어가서 줄서기도 하고
 
지금 우리 학교는 광고야???
 
나이키 주식 산다
 
저지랄하고 3~40벌바엔 그냥 집에 누워있을래 ㅋㅋㅋ
 
 아니면 한명이 막 여러켤레 살 수 있는거임?
 
1인1족임 보통
 
비싼건 최대 70까지 하니까 리셀러들이 저렇게 죽자살자 뛰지
 
와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거에서 내려오네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범고래 중고딩때 몇만원주고 샀던거같은데 이해안되네 급식감성인데
 
오우 좋겠다
 
돌고 도는법… 그때 쟁여놓았음 짭잘했을텐데
 
와 진짜 개미개하다 다른건 뭐 그렇다쳐도 에스컬레이터 역주행을 저만큼 인원이나 하면서 저러는게 ㄹㅇ인구만 많았으면 짱깨네
 
한국인 13억명 = 중국
 
나이키가 마케팅을 참잘했어..
 
ㅋㅋ시발 짱깨가 따로없네ㅋㅋ
 
중국이랑 다를게없네
 
시카고색마렵긴하더라 생김새는 조던로우라에 혀도 짧아서 이쁘기도하고
 
에스컬레이터 역주행은 진짜 목숨 내놓고 하는거 아니냐?;;
 
도대체 왜 저러는거임? 그지새끼들도 아니고

다행이다 신발에 관심 없어서 나는 휴..

 

내동생 오늘 범고래 샀던데 선착으로,,, 부럽당

 

방구석백수보단 낫네ㅋㅋㅋㅋ

 

난 양반이라서 안뛰어

 

나이키 진짜 마케팅 능력 하나는 오진다. 별 것도 아닌 디자인에 한정판 딱지만 붙이면 미친듯이 사도록 만들어 놓으니까 재고비용도 안 들고 브랜드 파워는 점점 세지고

 

나이키는 저런 한정판 엄청 자주 파는 것 같더라. 코시국 전에 나 학교 다닐 때는 심심하면 학교 앞 나이키 매장에 줄 길게 늘어져 있었음.

 

한국이야??

 

재앙조선이군요

 

인당 1개씩 임?

 

거의 다 재테크 할라고 저러는거지 저거?

 

뭐 물론 개인마다 가치가 다른거지만 영상만 보면 졸라 미개하다

 

저러다 한명 죽겠네 ㄷㄷ

 

스컬레이터 바닥 꺼지면서 레일에 사람 다리 갈려야 에스컬레이터 멈추던가 그럴듯. 저 시간대만 꺼두던가 그래야지 어휴

 

에스컬레이터 쿵쿵쿵 소리 내면서 거꾸로 내려오는거 존나 웃기네 ㅅㅂㅋㅋ

 

ㅋㅋㅋㅋ 나 재미로 한번 해보고싶다 ㅌㅋㅋㅋㅋ 같이 뛰면 잼나겠다

 

매장에서 나이키 선착순으로 뿌릴때도 저럼 직원들이 뛰지말라고 말려도 새치기 존나하고 뛰어다님

 

그냥 널린 나이키아닌가? 되팔렘들이여 뭐여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ㅋㅋ 지랄났네

 

 

 

ㅊㅊ ㅇㅍㅋㄹ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