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에르메스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 명품 개 밥그릇 가격 및 디자인 정보

by 뱀선생 2022. 1. 12.
반응형

에르메스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 명품 개 밥그릇 가격 및 디자인 정보

 

 



 

에르메스 개밥그릇 명품 정식 명칭 이름은 반려견 볼 라지 모델.

가격은 한국돈으로 163만원.

 

왼쪽에 밥 오른쪽엔 국 딱이네

 

반도체 대란난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rtx3070 = 개밥그릇 ㅆㅂ

 

하..나는 다이소 천원짜리에 밥 먹는데 개부럽다

 

짬짜면 최적화그릇

 

우리집개한테 사줄까하고 물어보니 싫대서 안삼

 

나무도 존나 좋은건가..

 

그냥 순수하게 메이커값임

프라다 클립 2십만원 하잖아 ㅋㅋㅋ 브랜드값임

 

이게 맞는거냐?ㅋㅋㅋㅋ 장인이 한땀한땀 손으로 만든거야뭐야

 

장인이 만들긴 했을걸.. 명품 브랜드들 보면 별의별 거를 다 수작업으로 만들더만.

 

근데 솔직히 저런 애완용품까지 명품 만들던 장인들이 만들었을 것 같진 않기도 하고.. 

몰겠다. 일단 메이드 인 프랑스이긴 하던데.

 

3만번의 사포질이 들어간건가 ㅋㅋㅋㅋ 개들표정도 안좋구만 이딴게 1백만원??? 하는 표정인듯ㅋㅋ

 

그래도 주면 감사합니다 절하고 잘 씁니다. 사진도 찍습니다.

 

식기류 비싼건 진짜 더럽게 비싸서 뭐...
다른 세상 얘기지

 

어째 생각보단 싼거같기도?

 

저런거 누가 사냐 했는데 주변에 알부자보니까 100만원은 고민도 안하는거보고 현타옴 ㅋㅋ

 

내밥그릇 다이소 3천원짜린데

 

무슨 에르메스에서 가성비를 찾고 있냐ㅋㅋ

 

다이소가 있음에 감사한다

 

한 80만원 할줄 알았는데 두배네

 

뭔가 말발굽 느낌나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42455837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