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요새 연예인중에 행복한 연말 보내는 연기대상 최우수상 이준호

by 뱀선생 2021. 12. 31.
반응형

 

 

 

 

 

어제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 수상한 이준호 ㅋㅋㅋㅋㅋ

2pm 때보다 눈이 더 많이 감 ㅋㅋㅋㅋㅋㅋ

현재 방영되고 있는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사극연기 잘 소화해내더니 

최우수상 거머쥔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소감도 깔끔하게 잘 말하더라 뭔가 엄청 준비하고 자기가 말하고 싶은거 떨지 않고 명확하게 조리있게 말한듯

가수로서도 성공했는데, 연기자로 더 주목 받고 있는게 사실인듯 

제와피가 가수보다 연기로 성공할 사람을 잘 뽑는건가 ;;;;

https://tv.naver.com/v/24362077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미니시리즈 최우수 연기상 수상!, MBC 211230 방송

2021 MBC 연기대상 |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미니시리즈 최우수 연기상 수상! [2021 MBC 연기대상] 20211230

tv.naver.com

 

https://tv.naver.com/v/24361790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 베스트 커플상 수상!, MBC 211230 방송

2021 MBC 연기대상 |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 베스트 커플상 수상! [2021 MBC 연기대상] 20211230

tv.naver.com

 

 

 

 

 

 

 

 

 

 

공로상 이름 호명하고 이덕화랑 악수하기 위해 옷에 손땀 닦는다고 입덕영상이라고 뿌려진 짤들 ㅎㅎㅎ

 

 

 

 

 

 

 

 

 

 

어제자 공로상 수상한  제작발표회에서 가수출신이라 걱정이 되었는데 이덕화가 같이 작업하면서 배우로서 너 정말 괜찮다고 칭찬해주고 어린나이에 연기력이 짙다고 엄청 칭찬해주는 영상 ↓https://twitter.com/sshana2/status/1458804779514306570?s=21

 

새벽이✨ on Twitter

“Lee Deokhwa :“while working together..Junho you’re a good guy,there’s never been a better guy than him. He has strong acting skills,it’s not something you learn by studying,he was born with it. He’s really good,Since he was a musician and not

twitter.com

https://mobile.twitter.com/lovelxlove_/status/1476556534830497792

 

누너띠네 on Twitter

“211230 | 2021 MBC 연기대상 민이 형 축하해주는 아기천사 준호ㅠㅠ 남궁민 배우님 대상 수상 축하드려요🎉🎉 #옷소매붉은끝동 #이준호 #남궁민 https://t.co/FbcS6HN8oL”

mobile.twitter.com

 

 

 

 

 

 

그리고 오늘 mbc 가요대제전에서 윤아랑 엠씨 보는듯 ㅋㅋㅋㅋㅋㅋㅋ 

30,31,1일 연속으로 mbc 저녁에 이준호로 도배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준호 보면 준비된 사람이 기회를 잡는다 이런 걸 느낌 우리집 역주행으로 반응 오고 제대 복귀작이 엠비씨 사극이었는데 연기로 저만큼 해낸 거 보면... 그리고 어제 공로상 시상할 때 대본 다 외워온 것도 일에 진심인 게 보여서 대단하다 생각함

 

이미 좋아하지만 더 좋아졌다 이준호ㅠㅠㅠㅠㅠㅠㅠ

 

투피엠 준호라고 소개하는거 넘 고맙고 좋음 ㅠ ㅠ ㅠ

 

준호야~~드디어 준호의 계절이 왔나보다...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준호 보는데 불안함이 없더라 여유있으면서도 예의있고 센스있고 듬직하고...아주 그냥 완벽했다

 

말이 많이 나올 수 밖에 없지 극찬이 많이 나오지 ㅎㅎㅎ

 

우리집 준호인데 우리집에 왜 없어 준호야 우리집에 가자 준호야ㅑㅑㅑ

 

이준호 진짜 멋진사람같아ㅠㅠㅠㅠㅠ

 

나혼산인가? 왼손잡이인데 배역 때문에 오른손으로 젖가락연습하고 꾸준하게 운동하는거 보면서 대단하다 생각했음 옷소먀 보면서 연기 소름돋게 잘해서 과몰입 하면서 봣다 ㅋㅋㅋ 상대역 이세영도 대기만성형이라 둘이 잘되서 너무 좋음

 

준호 진짜 어제 입덬방송이였어 너무 멋있더라 

 

빠져나갈 구멍이 없구나~~
그래서 집이 어디라고????

 

어제 진짜 입덕영상 인정ㅠ 에티튜드 어떻게 저렇게 훌륭하지? 축하공연에서도 제일 먼저 일어나서 호응해주고 시상식 전반 내내 훌륭했지만 덕화옹 시상하면서 큐시트 다 외워온 거 정말ㅜㅜㅜ 존경심 가득 담긴 행동이 진짜 백마디 말보다 더 가슴깊이 다가온다는 걸 어제 준호보고 느낌ㅠㅠㅠㅠㅠ 지금도 잘 되었지만 앞으로 더더 잘 되었으면 좋겠음 

 

나 짖짜 축하무대때 저정도 호응은 내가 다 감동임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

 

MBC연대 이준호 입덕영상임

 

연대준호 라길래 뭔가했더니 이거였구나 멋지다

옷소매로 입덕했는데 어제 출구봉쇄당함ㅠㅠ 너무 멋있었어

 

원래도 좋아하지만 어제 저런 모습보고 진짜 또 치였다 바로 옆에서 지켜보고 함께 촬영한 이덕화 선배님이 수도없이 칭찬하실 정도로 좋은 사람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