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배달의 민족 배달 알바 배민커넥트는 게임 시스템이다 ㅋ

by 뱀선생 2021. 12. 26.
반응형

유머 - 배달의 민족 배달 알바 배민커넥트는 게임 시스템이다 ㅋ

 

전직 시스템부터 고객센터, 핵까지 ㅋㅋㅋㅋ

왜 배민 입사 교육 받은 느낌이지? ㅋㅋㅋㅋ

 

마지막에 핵쓰는놈은 걸어서 배달한다 해놓고 킥보드 타는 애들인가?

 

AI로 소요시간 같은걸 평균내서 구간별 시간을 집계를 내는데 도보로 신고하고 킥보드하면 평균시간이 짧아져서 수집한 데이터에 오염이 생김
나중엔 도보로 정직하게 배달한 사람이 평균시간 이하로 배송하게되서 불이익받는 구조가 되버림

 

전기자전거 없으면 솔직히 할생각 하지말아야함. 도보도 해보고 그냥 mtb로도 해봤는데 배정해주는 거리도 생각보다 멀고, 오르막길 많은 우리나라 특성상 전기자전거 없음
힘들어서 몇시간 하질 못함;

 

 전동 킥보드 제품 이름 뭔지 아는 사람 있음?

 

배달하다가 교통사고나면 응급실 힐러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업적 만들어서 배달맨들 머리위에 뜨게만 만들면 진짜 재미있긴할것같음

 

마지막 부분 핵 설명
애초에 배민커넥트의 목적이
동네 마다 배달하는 게릴라를 깔아서
경잭업체 요기요 쿠팡보다
소요시간을 감축하는게 목적임
운송수단을 도보, 자전거, 킥보드, 오토바이, 자동차로 차등해서
도보는 가까운데만
자전거 킥보드는 중장거리
오토바이 자동차는 장거리만 뛰도록 만들어서
각자 제 위치에서만 배달하게 만드는게 목적임
그런데 운송수단을 어기고 배달하면
이 시스템이 망가지기 때문에 그런것

 

배민
배달 꼬이면 답 없음
배민 라이더가 근처 다른 동네 이름 같은 아파트에 음식 내려놓고 완료 해버렸는데
당장 음식점에도 라이더 기록 조회 시스템이 없고
받는 사람도 라이더 조회가 안 됨
음식점도 주문자도 배민 고객 센터에 문의 넣고 마냥 기다려야 하는 상황
겨우 라이더 연락 됐을 때는 이미 음식은 다 식고
라이더는 다른 퀘스트 받고 멀리 떠나 있는 상태...
결국 환불 받고, 배민에서 보상 쬐끔 해주고 끝났는데
주문 시간까지 포함하면 1시간 반 넘게 배고픈 상태로 질질 끌면서 해결 안 되다가
결국 다른 음식 다시 시켜 먹었음...

 

배민커넥트의 가장 큰 문제
배달 소요시간 감축에 목말라서
비전문 인력을 무리하게 모아서 간단한 교육만 시키고 투입시킴

 

배민커넥트 게임

*중요: 부활불가능

 

실제 플레이 유저입니다. 요 최근에 2차전직 유저들을 중심으로 한 길드가
GM측에 2차전직자에 대한 보상이 부족하다고 하여 본사 시위를 벌였고,
GM측이 이를 수용했는데 문제는 이 보상이 오토바이를 제외한 나머지 유저들에게는
너프되었다는 점입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526148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