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크리스마스 시즌 특수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나홀로집에 촬영 집 가격 ㅋ

by 뱀선생 2021. 12. 25.
반응형

크리스마스 시즌 특수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나홀로집에 촬영 집 가격 ㅋ

 

크리스마스 시즌 고전 명작 영화 나홀로집에 등장한 집 근황을 이렇게 알게 되네요 ㅋㅋㅋㅋ

 

 

함정을 재현한다고..?

아니 그걸 왜 재현해요!

 

어..그럼 계단올라갈때 거대쇠파이프가..?

입구서부터 뇌진탕

 

머리에 불도나고?
압정에 찔리고
거미잡으려다가 삽으로 쥬지맞고

 

어쩐지 가격이 왜 싸다했다.
숙박비보다 병원비가 더 많이 나올듯 ㅋㅋㅋ

 

의료보험 적용안되는 미국 병원비 체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 유리공 밟는게 제일 호러였는데

 

크리스마스 전구 깨진거 맨발로 밟는게 어릴때부터 너무 무서웠음

 

나홀로집 촬영 배경이라는 시카고 2층 집이라... 가보고 싶당 ㅜ

 

츨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52424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