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21 방송 3사 연기대상 엠씨 일시 올해의 주요작품 정보

by 뱀선생 2021. 12. 20.
반응형

 

 

#MBC 연기대상

진행 김성주 

날짜 12/30 20:40

 

 

올해는 기억에 남는 mbc 작품이 제일 없는듯 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기억에 남는 검은태양

요새들어 핫한 옷소매 붉은 끝동정도가 있겠네요 

 

국정원에서 내부 배신자를 찾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검은태양

나혼산에서 남궁민이 벌크업된 몸을 공개되며 방영전부터 눈길을 끌긴 했었다

하지만, 남궁민의 연기에 비해 다소 욕을 먹은 박하선연기 

시트콤 박하선 연기가 익숙해서 그런가, 진지한 액션물에서 박하선의 연기는 아쉬움으로 남았던 작품 

 

 

 

 

엠비씨에서 유일하게 살아남고 연기논란도 없는 옷소매붉은끝동

2pm 준호가 사극을 도전하게 되서 나름 눈길을 잡았다. 거기다 아역배우서부터 꾸준히 연기경력 쌓던 이세영과의 만남

거기다 장희진표 우아한 중전연기와 이덕화표 늙은 영조연기로 연기구멍이 없었다. 그리고 서효림표 떼쟁이 공주까지

그리고 최근에 왕에 오른 이준호와 이세영이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탈거 같아서 여성팬들은 기대중 ㅎㅎㅎ

 

 

 

#KBS 연기대상

진행 김소현, 이도현, 성시경

날짜 12/31 20:30

https://program.kbs.co.kr/2tv/drama/2021dramaawards/pc/board.html?smenu=9725de&&bbs_loc=T2021-0532-01-859432,read,none,1,816764 

 

2021 KBS 연기대상

2021년 마지막 밤 별들의 축제가 시작됩니다! 올 한해 시청자와 희로애락을 함께한 KBS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

program.kbs.co.kr

 

올해는 오케이광자매, 지금도 방영되고 있고 나름 화제된 신사와 아가씨, 학폭으로 지수에서 나인우로 교체된 달이 뜨는 강, 좋은 호평을 받았던 오월의 청춘, 넷플에서도 스트리밍 되었던 연모정도가 눈에 띄네요 ㅎㅎㅎㅎ

 

 

 

 

 

 

#SBS 연기대상

진행 신동엽, 김유정

날짜 12/31 21:00

 

 

작년에 이어 김유정과 신동엽이 공동엠씨를 봅니다 ㅎㅎ

작년에는 스토브리그와 펜하가 쓸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https://youtu.be/HlBnJZN6sEc

 

아마 엠씨로 나온 김유정이 출연한 홍천기가 상을 받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CG가 많이 나왔는데, 김유정의 연기가 주목받았던 작품입니다 ㅎㅎ

 

 

 

그리고 드디어 종영했던 펜하 시즌2,3

 

 

 

웹툰이 원작인 이재훈이 출연한 모범택시

 

 

 

 

배우 이하늬가 주연으로 나온 일인이역 원더우먼

 

 

 

 

지금 방영중이지만 성과에 미치지 못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정도가 눈에 띄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