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jtbc 아는 형님 개웃김 강추 짤방 ㅋ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4. 12.
반응형

[뱀선생] jtbc 아는 형님 개웃김 강추 짤방 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JTBC에서 토요일 밤에하는 예능인 아는 형님.

출연자로는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김영철.


저는 17회 솔비와 갓떼리 홍진영 님이 나온편을 봤는데 진짜 개웃김. 단체로 약빨았음 ㅋㅋㅋㅋㅋ

서장훈이 이렇게 웃길줄이야. 

서장훈 님 빵빵 터지는 예능감(서장훈의 꽁트 상황극이라니!!!) 보니까 광희말고 무도 식스맨으로 결정됐어도 충분히 적응해서 소화했을듯.


진짜 지상파보다 규제가 적은 종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수위가 좀 있는 약빤 드립의 향연 ㅋ



'쿨~하게 절 두 번' 민경훈에 홍진영, 분노의 응징 '이게...!'


홍진영 내가 부은 부위는?

정답 가슴, 엉덩이 ㅋㅋㅋㅋㅋ 이런식의 개드립이 걍 방송에서 막 나옴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상민, 민경훈이 가수 선배일텐데 막 절하라고 하고 진짜 개판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강호동에게도 요구하는 등 수위가 아슬아슬함.



[핵폭탄 웃음] '간 부은(?)' 홍진영의 추격전! 꿀잼


서장훈과 홍진영 케미도 개웃김.

서장훈도 김구라 라인이라 막 던지는 개그를 싫어하는것 같은데 홍진영 표 애교 막 들이대니까 둘이 투닥투닥 빵터짐 ㅋㅋㅋㅋ



'엄지 척' ♪ 홍진영 눈웃음에 "너 중학생 아니지?!"


자칭 우주 대스타 김희철도 센스가 대박 ㅋㅋㅋㅋㅋㅋ

홍진영 따라하면서 너 솔직히 말해. 중학생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속눈썹 부채춤' 민경훈, 속눈썹 부심 '파닥 파닥'


진짜 밑도 끝도 없는 화장, 메이크업 대결 ㅋㅋㅋㅋㅋ

떼리야(갓떼리 홍진영) 라고 부르는 김희철 ㅋ

민경훈, 강호동 서로 눈썹부심 ㅋㅋㅋ



헬로비너스 '사랑의 배터리' 선곡에 홍진영 '뽕필 대폭발'


헬로비너스라는 걸그룹 나왔는데 나라? 이쁨 ㅋ

그나저나 실루엣 댄스 진짜 멋있당~ 엄청 잘 춰



어쨌거나 개웃긴 예능을 하나 찾은듯. 이게 레전드 편이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챙겨봐야지 ㅋㅋㅋㅋ

뭔가 뜨거운 형제들의 수위 높은 버전인것 같음. 맛탱이간 형제들의 개드립 케미가 꿀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