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일본 미녀 대학생 콘테스트 1위라는 일본 여자 의사 원탑 미모

by 뱀선생 2021. 12. 12.
반응형

유머 - 일본 미녀 대학생 콘테스트 1위라는 일본 여자 의사 원탑 미모

 

별게 다 있는 일본 ㅋ

일본 현역 여의사들을 대상으로 뽑은 의사 미모 1위에 뽑혀서

미인 여자 의사도감에 올라갔다고 함 ㅋㅋㅋㅋㅋ

 

노우미 마유카
1993년생
키 168cm
일본 가나가와현 출생
일본 도쿄 도카이대학(東海大学) 의학부 졸업

의대 재학 중
미녀 대학생 콘테스트 1위로
모델계 진출

 

 

 

 

 

 

 

 

 

 

 

 

 

일본 미녀 여배우 사사키 노조미 닮은꼴 1위로

실제 사사키 노조미가 전속모델인 패션잡지 WITH에

모델로 뽑혀 전문 모델 활동



이후 모델 활동 때문에

의대에서 유급당할 위기에 처하자

과감히 모델 생활을 청산하고

의대 공부에 올인

 

모델에서 의사로 전직 성공 ㅋ

 


현재 무사히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산부인과 전공의로

도쿄 도카이 대학 부속병원에 근무 중

 

미녀 여자 의사도감이란게 있어??

미녀여자의사 도감은 뭐얔ㅋㅋㅋㅋ

 

뭔데 도감도있어 내가 아는도감은 포켓몬뿐이야

 

우리나라는 레지던트 생활이 그리 힘들다던데
저긴 어떠려나

 

도쿄대 의대 ㄷㄷ
미인+의대면 끝판왕이긴하지

신의 실수... ㄹㅇ 다 가질거 다 가졌네

일본도 의대가 최상위 학과인건 맞지만 한국과 다르게 지방대 의대가 명문대 공대보다 높지는 않음

걔네는 명문대의대 명문대공대 지방의대 이러더라

 

저 얼굴로 태어났는데 의대 졸업할만큼 열심히 공부한게 정말 대단하시네 중간에 공부 포기할만한 유혹들이 많았을텐데

 

사사키 노조미랑 진짜 닮았네했더니
사사키 노조미 닮은꼴 1위 ㅋㅋㅋ

 

하 유전자 자체가 우월하신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1578334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