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최강창민 실물을 본 스우파 댄서들의 반응.jpg

by 뱀선생 2021. 11. 29.
반응형

 

 

갈색이 브라운이잖아요 진정하세요 누님들;;ㅋㅋㅋ

 

 

 

https://www.fmkorea.com/4117026801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처음본 스우파 댄서들 반응

잘생기면 얼굴만으로도 웃음을주는게 가능하구나...

www.fmkorea.com

 

 

 

ㅊㅊ ㅇㅍㅋㄹㅇ

 

 

 

 

 

 

 

이형 어제도 스토리에 맨유 경기 올리던데ㅋㅋㅋ 진성 맹구

 

동방신기 맴버중 유일하게 사건사고 하나도 없는 맴버...이 참에 빅뱅에서 사건사고 하나도 없는 태양이랑 듀엣해서 앨범하나 내줬으면...

 

앨범 이름 "No Accident"각이다

 

최강창민 실물로 보면 개쩐다던데 ㅋㅋㅋ

 

키 크고 존잘에 노래잘하고 구설수 없고 생일 축하해주는 형도있고.....
진짜 단점 1도 없는듯

 

창민아 생일 축하한드아아앗!!!

 

나 20대에 게스트하우스에서 최강창민 닮았다 소리들었는데 지금 그때보다 20kg쪗어 꿀꿀

 

오방신기 시절 진짜 무대영상 많이봤는데

오방신기는 남자가봐도 무대멋있고 노래도 좋았음

 

찾아보니 둘다 30대 전후인데 그때면 동방이 여자애들한테는 신일때니까ㅋㅋㅋㅋㅋㅋㅋ

 

원빈 닮았다고 유명했었잖아

 

가비 저사람 쎈캐릭터인줄 알았는데 말하는거 웃기더라 ㅋㅋ

 

펨붕이들도 평균적인 외모 아니고 가상세계 같은데 쩝

 

유부남ㄷㄷ

 

나도 저런말 들음, 정말 못쳐다보겟다고

 

이번에 결혼한게 최강창민이였나?

 

데뷔18년차인데 얼굴이 아직도 앳되다..

 

유튜브에서 우연히 최강창민 군대있을때 슈퍼주니어멤버들이랑 춤추는거 봤는데 어나더레벨이더라ㅋㅋㅋㅋ

 

나도 여자들이 내얼굴 절대 못쳐다보고
버스 같은데서 내 옆에 절대로 못앉음
아마 부끄러워서 인듯

 

예전에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별로 안유명한데 졸라 이쁜 연예인 자주봤는데 카페에서 막 예쁘다 안예쁘다 이런 상각자체가 안듦 그니까 그냥 우와 다른생명체 같다 이생각밖에 안든다

 

생각해보면 저분들 동방신기 세대아닌가 그러면 더그럴지도

 

최강창민이 실물이 진짜 개쩐다던데. 한번 보고싶긴해

 

눈코입 큰사람들은 화면이 실물 느낌을 못잡는것같음

옛날에 트와이스 콘서트갔을때 제일 기억에 남는 멤버가 지효였음 개이뻤음

 

창민은 킹정이지... 진짜 존잘이네..ㄷㄷ

 

진짜 왕자님처럼 생겼네 ㅋㅋ

 

분교대가서 영웅재중 코앞에서봣는데 진짜개지리던데

 

하루만 잘생겨 보고 싶다

 

2007년도에 동네에서 알바하던 시절에 만난 1살 어린 동생 있었는데
걔가 2004년도부터 동방신기 사생팬이었다고 함. 좋아했던 멤버는 김재중
얘가 동방신기의 비하인드 썰 많이 들려줬는데 얜 심창민 팬은 아니었지만 인성이 진짜 좋다고 입이 마르게 칭찬을 하더라.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여자랑 숙박업소 가는거 한번도 못 봤다고...

 

최강창민 키도 존나 큼 189라던데 ㅅㅂ. 박유천이 제일 병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