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귀엽고 사랑 스러운 아기 멍뭉이의 집중력 움짤 ㅋㅋㅋ

by 뱀선생 2021. 11. 28.
반응형

유머 - 귀엽고 사랑 스러운 아기 멍뭉이의 집중력 움짤 ㅋㅋㅋ

 

뒤에서 슥 공물어가는 어른 댕댕이가 포인트

 

놀고싶은 나와 보호본능의 나 ㅋ

 

 

아이고 정신 사납다 ㅋㅋㅋㅋㅋㅋㅋ

 

글자로 관심도 나타내는 게 웃기네 ㅋㅋㅋ

 

사람하고 똑같네

개가 하는짓이 귀엽긴 해

 

주인님?????쮸인니이이이이임!!!!!!!!!!

 

옆에 큰개는 머리의에 "BALL"만 떠있을듯 ㅋㅋ

 

아싸 아들 잔다 스위치 해야지 하는 인간과 다를 바 없음

 

멍멍이가 결국 가장 좋아하는건 사람 ㅎㅎ

 

세상에 흥미로운게 저렇게 한가득 있으면 사는게 즐겁겠지 ㅋ

 

강아지 귀엽네 ㅋ

 

이것저것 다 보려고 하다가 신체 컨트롤 망 ㅋㅋㅋㅋ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5487405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