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디즈니플러스와 페이즈4 유니버스를 시작한 마블 뉴페이스 정리

by 뱀선생 2021. 11. 28.
반응형

정보 - 디즈니플러스와 페이즈4 유니버스를 시작한 마블 뉴페이스 정리

 

1) 케이트 비숍 (드라마 호크아이) - 헤일리 스타인펠드

 

 

 

2) 에로스 (영화 이터널스) - 해리스타일스

 

 

3) 블레이드 (영화 블레이드 ) - 마허샬라 알리

* 이터널스 감독이 2번 째 쿠키에서 목소리만 나온게 블레이드 라던데 확실한진 몰겠음

 

 

 

4) 문 나이트(드라마 문 나이트 ) - 오스카 아이작 

 

 

 

5) 카밀라 칸 (드라마 미즈 마블, 영화 더 마블스) - 이만 벨라니

 

 

 

6) 블랙 나이트 (영화 이터널스) - 키트 해링턴

 

 

 

 

7) 아담 워록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3 ) - 윌 폴터

 

 

 

8) 쉬헐크 (드라마 쉬헐크 ) - 티타니아 마슬라니

 

 

 

9) 아이언 하트 (영화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드라마 아이언 하트 ) - 도미니크 손

 

 

 

미즈마블이랑 아이언하트 빼곤 다 괜찮네..

 

미즈마블 얘가 유력후보라는 루머 돌았었는데 ㄲㅂ

얘를 캐스팅 했어야지 케빈 파이기 뭐하냐고 ;;;

근데 지금 미즈마블이 더 애새끼같은 맛이 잇는듯 ㅋㅋ

 

듄 아빠네 ㅋㅋㅋ

 

이터널스에는 롭도 나오고 존도 나오나보네

 

주인공 전남친이 롭 현남친이 존ㅋㅋ

 

왕좌의게임 배우 존스타크 롭스타크 ㅋㅋㅋㅋ

 

블레이드.. 간지나게 함 썰어주시남

 

헤일리 호크아이에서 겁나 이쁘던데 ㅋㅋ

 

아이언하트 쉽지않은데 진짜…

 

히어로 영화 안좋아하는데 아이작 때문에 문나이트는 봐야겠네

 

슬슬 어려워지네요. 앞으로 세계관이랑 등장인물 암기는 필수일듯..

 

여자 로키 어디가쒀!

 

쒸헐크말곤 다 잘어울리는 듯
블레이드 웨슬리 스나입스 아니어서 아쉽

 

이터널스 캐릭 매력쩌네

아트레이데스 공작님 존멋

 

에로스는 그리스 신 아레스에서 갖고 온 건가?

아 큐피드가 에로스구나. 아레스는 마르스네 ㅋㅋ

 

스칼렛 위치 자식들도 있자나

 

아담 워록 떡밥 회수 미쳤다

아담 워록이 가오갤2 쿠키에서 가오갤 죽여버리겠다고하는 그 여자가 나의 아담이여 할때 그 아담

 

호크아이가 미래다!!!

 

쉬헐크 여배우 티타니아 마슬라니 연기 존나 잘함.

 

아담워록 쟤는 뭐임? 짭노스임?

 

영화기준으로는 가오갤 잡을려고 만들어진 애긴하지만
원래는 타노스랑 티격태격하는급의 애증관계긴하지

 

중간에 폴 아트레이데스 아버지랑 존스노우가 잇네 ㅋㅋㅋㅋㅋ
뭔가 확 깬다 젠다야 나올때도 그렇고
검증받은 배우들이 A급 배역을 가져가는건 당연한거긴한데
다른 영화에서 봣던 익숙한 마스크들이 또 보이면 몰입감 깨지는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1180049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