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공주에서 평민으로 신분격하된 일본 공주 근황

by 뱀선생 2021. 11. 24.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평민 전락 日공주 신혼집은 월세 535만원 뉴욕 원룸, 맞벌이 한다

ㅅㅂ ㅋㅋ 월세 535만원에 사는게 평민 맞누..?
 
누군지도 잘 모르는데 먼 참된공주
 
그거랑 별개로 걍 일반인이랑 결혼하면 지위 박탈이래
 
아니 ㅋㅋ 신분을 나누는 현상이 어이가 없다는 건데 어이없다고 하려면 일본 황실 결혼 정책까지 다 알아야함?
한국도 왕족 보존했으면 좋았을텐데 깨비..

공주님을,,,,,,,석방하라,,,,,,,,,!!,,!,,,!!!

존나 연예인 느낌이네

네덜란드 공주 생각이 나네 왕궁 밖에서 살고 싶다고

내 일상이 저렇게 찍히고 살면 힘들긴하겠다
한국말고 다른나라에서는 유명인하기도 힘들겠네

 

평민되는게 어째 스포트라이트를 더 받는거 같은데 ㅋㅋ

 

보다 보면 왕으로 사는 것도 참 좆같겠다 싶음. 일본 왕처럼 권력 없는 왕실은 전세계를 뒤져봐도 흔치 않음ㅋㅋㅋ

보통 입헌군주제는 형식상으로나마 권력을 남겨놓는 경우가 많은데 일본은 걍 아무것도 없음

 

남편이 문제아라던데

 

하관이 진짜 중요하네ㅋㅋㅋ

 

일반 평민 아니면 진짜 누구랑 결혼해야 신분 유지되는 결혼이지? 옛날 다이묘 가문이랑 결혼해야되나?

 

평민 전락 日공주 신혼집은 월세 535만원 뉴욕 원룸
http://naver.me/GbYeDvqZ

 

평민 전락 日공주 신혼집은 월세 535만원 뉴욕 원룸, 맞벌이 한다

[파이낸셜뉴스]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해 왕족 신분을 잃고 평민이 된 일본의 마코(眞子·30) 전 공주의 뉴욕 생활이 공개됐다. 파파라치 사진을 통해서인데 일본의 전 공주 마코는 신혼집에 필

n.news.naver.com

 

블랙프라이데이 못참지

 

이분이 행복하다면 ok입니다 그분임?

 

공주면 뭐가 좋음?

 

쟤 남편 말많던데
미국변호사 시험도 탈락하고 ㅋㅋ

일본황족은 '성+이름' 중에 '성'이 없음.
이건 왕자로 태어나든 공주로 태어나든 똑같음.
그런데 일본황족여자가 평민과 결혼하면 '남편 성을 따르는 일본전통'에 의해 평민의 성을 갖게 됨.
그래서 '성'없이 오르는 일본의 황족족보 -> 평민 남편 성을 따르는 평민신분 으로 바뀌는 것

 

옷 잘입네ㅋㅋ

 

한국인이라 그런가 요즘시대에 공주 ㅇㅈㄹ하는거 참 적응안되네

 

황실은 일본인들 피규어아니냐

 

남편 대가리 개 크던데

 

지금 천황 딸은 자기 아빠닮아서 이대호 상이더라..

 

평민이라 쓰고 금수저라 읽는다그래도 귀염상이긴 하네 ㅋㅋ

 

일반인이랑 결혼했다고 지위박탈 당했네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는 나라다

 

하고 싶은 거 하고 사는 게 더 행복할지도...

 

더 행복할스도 있어

 

이 여자 자국에서는 최악의 이미지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참된 공주 노블레스 오블리주로 불리는 이유를 모르겠음ㅋㅋㅋ 네덜란드 공주도 마찬가지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