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미국서 운동한다는 추신수 아들 근황 피지컬 덩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1. 11. 22.
반응형

유머 - 추신수 아들 근황 피지컬 덩치 ㅋㅋㅋㅋ

 

추신수 와이프 하원미 분 인스타에 올라온 추신수와 아들샷 ㅋㅋㅋㅋ

형이라 불러야할듯;
아이즈원 장원영보다 한살 동생이다....

 

 

 

덩치 뭐야;

큰 아들이 05년생이랬나?
미식축구 시켜야할 등빨인데?ㅋㅋㅋㅋㅋㅋ

 

추신수가 복사가 되네...?

 

유전자의 힘

 

추신수 복사버그로 확대까지 됨

인중은 엄마 존똑

 

ㅅㅂ;;눈도못마주칠듯..

 

King Go Choo

 

아빠추도 슬슬 눈 내리깔 거 같은데..

 

이거 보면 강호동 아들 시후도 어디까지 클지 궁금함

 

추신수 아들이 김민재네

 

전현무씨 유부남이셨구나;

 

근데 얼굴 이목구비는 엄마 빼닮았는데

 

테이블에 술병 엄청 많을 것 같은 투샷인데 05년생이라니

 

군대에서 만나면 극락이거나 나락이거나 둘중 하나인 관상

 

막짤 오른쪽이 막낸가 막내도 피지컬 ㄷㄷ

 

탈아시아 피지컬 머야...;

추신수 피지컬이 180/95킬로인데 육안으로는 아들은 190/120은 되겠는데..

 

장원영 보다 동생.. ㄷㄷ

 

3명 모이면 소고기집 밥값 100만원가능할듯

 

미국인덩치는 유전이 아니라 환경인건가?

 

장래가 밝아보인다

축구로 와라!

 

첫째 미식축구는 잘 모르겠고 야구는 평가 먹인 거 보니까 또래 평균보다 조금 나은 수준이더라.
아빠 찬스로 텍사스 팀 코치 집에 데려다가 개인 과외 받고 했는데도 평가 구린 거 보면 적어도 야구쪽으로는 운동 신경이나 센스가 별로 발달하지 못한 듯.

 

미국은 시즌마다 다른 운동을 합니다
예를 들어 봄시즌에는 뭐 라크로스 육상 등
여름에는 미식축구
겨울에는 농구 이렇게요
그래서 모든 운동들을 접하기엔 너무 좋습니다 다만 gpa가 C이하면 대회를 참가 못하지만요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1025913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