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2021 AMAs에서 대상받은 bts 수상소감 + butter 무대영상

by 뱀선생 2021. 11. 22.
반응형

https://youtu.be/ADzncM9qiDk

자막 감사합니다...수상소감 감동적이네요 애들 넘 이쁘고 큰 상 받은거 축하합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다들 영어도 많이 늘었고 월클.. 그래서 we wanna focus on..ㅋㅋㅋㅋ

 

자막 감사해요♥♥울 탄이들 축하해요😭영어 많이 늘어서 정말 기쁘네요~세상과 더 많은 직접적인 소통이 되어 더더더 대박나길 응원해요~!!!!👍👍👍👍
 
 
 
탄이들 축하합니다. 자랑스런 우리 탄이들. 이나이에 우리 탄이들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진짜 방탄 앞에서 국경,인종,종교 초월해서 전 세계가 하나된것 같아서 더 눈물난다😭😭

신나는데 왜 눈물이 나냐공~~흑흑ㅋ

역시 소리 지르는 관객이 있어야 무대할 맛이 나지. 감동 그 자체군!! 방탄이 무대를 찢어놓으셨다.

 

ㅜㅜㅜㅜ그래두 울애들 오랜만에 팬들앞에서 노래 불러서 넘 좋았겠다.

 

애기들ㅜㅜㅜㅜㅜㅜ 저렇게 환호 소리랑 팬들, 관중들 앞에서 무대한거 얼마만이야ㅜㅜㅜㅜㅜㅜ 다들 행복해보여서 넘 좋구만ㅠㅠㅠㅠㅠ

 

감격 감동봐도봐도넘믓찌다 믓쪄부러~❤❤

 

아 진짜.. 미국가서 찢어버렸네ㅜㅜㅜ 나 국뽕찬다 지금

 

너무너무 즐겁고 신났겠다 우리 탄이들 ! ㅎㅎㅎ 근데 음량은 정말 안습이었음 !

 

라이브때 아하 츄임새만 좀 안했으면 ㅋㅋ 올해의 아티스트라니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먼 진짜 역사적인 날이다 전국민이 알아야할 대박적사건!!!

 

방탄팬은 아니지만 기사 떠서 왔어요! 축하드립니다🎉

 

무대 찢었다

 

오늘 관객들 죄다 아미들 아님...??..ㅋㅋㅋ

 

라이브 수준…

 
 
 

 

ㅊㅊ 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