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정보 - 2021년 빵덕후 축제, 대전 빵 축제 빵모았당 ㅋ

by 뱀선생 2021. 11. 21.
반응형

정보 - 2021년 빵덕후 축제, 대전 빵 축제 빵모았당 ㅋ

 

일정 2021년 11월 20일 토요일부터 2021년 11월 21일 일요일 이틀간

대전 근현대사 전시관에서 진행함.

 

대전에서 이틀간하는 빵축제

 

 

백신접종자만 들어갈수있다..

500명 입장제한이라 500명이 먼저 다 들어가면 나머지 인원은 줄서서 대기.

코시국이라 들어갔던 인원이 나가는 숫자만큼 순서대로 들어가는 구조.
그래서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진다....

 

 

왠만한 유명빵집들은 다참가한듯?

빵모았당 빵부스 ㅋ 성심당 등등

 

빵모았당 2021 빵축제 이벤트로 

부스에서 회원가입하고 룰렛돌리면 꽝~15000원 할인쿠폰까지..
왠만하면 5000원은 걸린다

 

 

이렇게 단골 쿠폰주는데 해당 쿠폰부스가서 빵으로 교환가능하다. 

 

이색빵부터 유명한성심당빵까지
한두군대업체빼곤 모두카드결제가능

빵순이 빵덕들은 모이시오

싼가격에 다양한빵을 살수있는 기회!!

 

 

대전 빵축제 빵모았당 부스에 나온 다양한 빵 사진 모음 ㅋ

 

 

높으신 분들 소개할때는 그냥 다 대충 넘어갔는데 성심당 사장 나오니깐 기립박수 나왔다는 썰 있던데

 

빵덕후들에게 전국 5대 빵집의 위엄인가요 ㅋㅋㅋㅋ

 

와 너무가고싶다

 

슈톨렌 저거 그냥 일반 빵먹듯이 손에 긴거 쥐고 존나 배어먹었는데 ㅋㅋ 알고보니 가격이 ㅅㅂ 8천원

 

노잼 대전의 유일한 유잼인건가 빵축제 빵모았당 대박나라 ㅋ

 

대전시가 생각을 잘했네.
내세울게 성심당이니 아예 카테고리를 확장시켜서 

빵이 유명한 도시로 자리매김 시키려는 시도를 하네

 

노잼시티라 공무원들 짜내고 짜내서 만든 기획안일 듯

 

아니 500명이라며 ㅜㅜ

 

진짜 존나비싸네 파리바게트요기요 5천원 다시 돌아와주실거라 믿습니다....

 

와 진짜 가고싶다 ㅠㅠ

 

진짜 우리나라 빵가격 비싸긴하네 ㄷㄷ

 

와 ㄹㅇ 가고 싶다. 빵에 진짜 환장하는데

 

출처 : https://www.fmkorea.com/40976689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