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머 - 배우 한소희 생일파티 귀걸이 종류 가격 출처 패션의 완성은 얼굴

by 뱀선생 2021. 11. 17.
반응형

유머 - 배우 한소희 생일파티 귀걸이 종류 가격 출처 패션의 완성은 얼굴

 

 





 

ㅎㄷㄷㄷ 프린세스 목걸이 귀걸이 세트;;;

 

저딴 장난감도 명품처럼 만드는 한소희 와꾸와 몸매 클라스 ㄷㄷ

 

그래도 가까이서보면 싸구려티나긴할듯 ㅋㅋㅋ

 

ㅅㅂ 내가 이래서 옷질 접음 ㅜㅜ

외모세 걷어야함 ㄹㅇ

 

옷이 문제가 아니고 옷걸이가 문제였네

 

이게뭐야 악세서리 별로 안비쌀것같긴 했는데 상상을 초월하네ㅋㅋㅋ

 

귀걸이 목걸이 특이한데 이쁘네 하고 봤다가
아래짤 보고 다시 올리니 싸구려로 보이네 ㅋㅋㅋ

 

조카꺼 뺏다니 ㅎㄷㄷ

 

본인이 명품이었네

 

외모가 되니까 저렇게 막 걸쳐도 되는구나 부럽다

 

강소라가 입었던 드레스도 자라 4만원짜리였나?
불공평한 이세상 그냥 모든게 완얼 완몸임

 

강소라 드레스 그때도 딱봐도 싸구려같은데 웬 호들갑?
이란 반응 중간중간 보였는데
현실은 완판ㅋ

 

진짜 얼마나 비싼거지 ㄷㄷ하면서 내렸는데 미쳤다

 

마이네임에서 연기 잘하더라ㅎㅎ

 

와 장난감을 차도 존나 예쁘네

 

한소희 있지 류진이랑 닮았다

 

저런 파티장소 한번 빌리는데 얼마임?

 

파티룸 별로 안 비쌈.

한 10만원?

 

강소라 4만원짜리 hnm 원피스 생각나네 ㅋㅋㅋ

 

왕족 악세사리는 역시 다르네 ㄷㄷ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0875704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