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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생각

역대급 디즈니플러스 상담원ㅋㅋㅋ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21. 11.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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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권 방금 결제하고 나서 

완료일이랑 갱신관련 궁금한 게

생긴 원덬은 질문을 해보기로 함

 

다음결제일이 22년 11월 14일이길래

 

어? 그럼 나는 

13일까지 사용가능한가? 14일인가?

 

하고 헷갈리기 시작한거임ㅜ

 

 

 

 

안녕하게요ㅋㅋㅋ

오타는 둘째치고 

뭔가 말이.. 이상하지 않아?

 

그리고 상담원이

저걸 치는데 한문장에 십초씩 한 일분 걸림ㅋㅋㅋ

 

 

아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질문에 답은 안해주시나요..? 


도와드릴일이, 계정에 관헤서, 아닌가요? <<- 이거 답하는데 2분걸림

 

입력 중 쩜쩜쩜 이거 표시뜨다가 10초있다가 한문장씩 뜨는게 저럼..ㅋㅋㅋㅋ








 

 

1이분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원덬이는 기다렸음 

 

 

 

 

 

 

 

 

 

 

 

여보세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름이랑 계정정보랑 이미 처음 질문 시작전에

다 알려준건데..

암튼 다시 알려드림

 

그리고 원덬이는 아직도 답을 받지 못했다..

 

실시간채팅에서 계정만료일 확인하는게 20분이 넘게 걸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금 답변온거봨ㅋㅋㅋㅋㅋㅋ

이름 알려달래서 알려주니까

그런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ㅋㅋㅋ 

 

 

 

 

? 이름알려달래서 알려준거라니까

알고 있댘ㅋㅋㅋㅋㅋㅋ 뭐야이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앞뒤없는 상담 처음이얔ㅋㅋㅋㅋ

 

 

 

 

 

 

 

 

 

 

 

 

++ 30분 넘게 걸려서 받은 결과

 

 

 

 

 

 

 

 

 

 

 

++ 추가

오늘이 처음이시래ㅋㅋㅋ

약간.. 한 0.1퍼 이해가긴하는데

 

아무리 처음이라도 상담할때

첫인사하는법, 본인확인하는 법은 먼저 배우지 않나?

 

아무튼 그렇게 원덬이는 연간권 만료일자를

40분넘게 확인받지 못하고 있는중ㅋㅋㅋ

 

그냥 웃겨서 얼마나 걸리나 하고 보고있음

요기요 주문한거 찾으러 나가야해서 더 오래는 못기다리는데 걱정... 

 

 

 

 

 

 

 

 

+++ !!!!!

 

취소? ?!!!!!!!!!! 




아 웃으면서 채팅하다가 취소땜에 놀라서 

너무 놀람

 

 

 

 

 

 

 



못미더워서 여러번확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상담끝

 

이제

원덬이는 매직한 하루를 보내야해서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톡에 실시간으로 올린건데 

역대급같아서 슼에도 가져와봄 

(문제시 알려주면 삭제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

 

디플 고객센터 앞으로는 이거보단 쫌 빨라지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이 타커뮤까지 너무 많이 퍼졌다고 들었는데ㅜㅠ

일단 결과적으로 상담은 잘못된게 맞고 

확인한 결과 고객님은 2021년 11월 14일에 연간회원으로 결제하셨고, 만기일은 2022년 11월 14입니다. 아마 저희 상담원이 실수로 이야기 한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렇게 다시 물어봐서 답변 받았어 

 

 

 

 

ㅊㅊ ㄷㅋ

 

매직투데이~

 

디즈니 왜이래;;;;;; 적어도 진출할려면 그 나라에대한것들은 다 준비해놔야하는거 아니야? 전에는 다 웃어넘겼는데 슬슬 한국을 호구로 보는건 아닌지 뷰정적인 생각이 드네

 

대기업이 일처리가 뭔 저따구야 글쓴덬이 대인배네 나같으먄 짜증나서 대화끊을정도

 

전혀 대화가 안되는데 뭔 상담이여........

 

보면서 보이스피싱 생각났는데 댓이 있네 .. 답답하다 수준이 처참한데

 

미친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웃기네

 

디즈니 주가 떡락할만 했네

 

자막도 그렇고 CS 상태도 그렇고 준비를 이렇게 안하고 막 오픈한게 짜증나 원덬이 정말 고생했다.

 

넷플은 채팅이랑 전화 둘 다 넷플코리아에서 빡세게 관리함. 교육도 빡세고 관리도 여느 상담센터 못지않게 관리해
누구를 썼느냐가 아니라 교육/관리가 제대로 안되는게 문제인듯.
읽는데 졸 답답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덬이 천사인가 ㅋㅋㅋㅋㅋ

 

와. 성질급한 사람 기넘어가겠네. 상담원 기본적인 교육도 안되어 있네. 뭐냐? 말은 알아듣기나 하니?

 

웃긴건 웃긴거고 존나 어이없긴 하다...

 

걍 지나가는 사람하나 붙잡고 메뉴얼 읽고 하라고 시켜도 저거보다는 잘할듯

한국인도 아닌데다가 대응 태도 무슨일 ㅋㅋㅋㅋ

 

어떻게 봐도 한국인 아닌데 왜 한국인이라고 하지. 티가 안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응대 별로인건 그렇다치고 저런 쓸대없는 거짓말은 왜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이나 유럽 고객센터가 인도 같은 곳에 있는거 유명한 것처럼 우리나라 고객센터도 일부 인도랑 동남아(인구 많음>상대적으로 한국어 공부한 사람들 많음)로 옮기는 경우 생기고 있다고 들었음

 

나 모 쇼핑사이트에서 배송지연 문자 받았는데 보통 문자 한개에 내용을 쭉 보내잖아 근데 저런식으로 어색한 문장으로 문자가 몇개로 나워서 오더라

처음에는 스팸문자인줄 알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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