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갤노트 유저 필독] 갤럭시S22 울트라 유출

by 뱀선생 2021. 11. 6.
반응형









 

 

 

ㅊㅊ ㄷㅋ

 

 

 

나머진 다 좋은데 카메라가 너무 징그러워ㅠㅠ 놑10아 오래가자 우리...

 

카메라 테두리가 없으니까 거미같넼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엣지있는거 맞지?.... 엣지를 버리세요

 

그냥 노트10 새기계로 다시 사서 바꿔써야겠다

 

아.. 나도 삼엽충이지만 뒤에 카메라가 좀...

 

내기준 노트9가 제일 낫네. 이어폰 구멍 sd카드슬롯 못버리겠다. 저 카메라도 넘 싫어

 

펜만 내장형이라면 이젠 디자인이 뭐든 다오케이야 ㅜㅜ

 

플립에 디자인 원기옥 다썼냐;;;

 

카메라 섬아니라서 좋다 ㅋㅋㅋ 어차피 케이스 씌우겠지만

 

ㅋㅋㅋㅋ 앞만 보고 그냥 달라진 것도 없네... 했는데 카메라 미쳤나

 

저놈의 엣지는 언제 없어지냐....

 

카메라.. 거미눈같애 ㅠㅠ

 

펜만 내장이라면 난 다 오케이야 내 노트 9 지금 너무 맛가기 직전

 

내가 잘 몰라서 그런데 애플도 그렇고 유출 어쩌고 하면서 글 올라오잖아??? 저 사진은 관계자들이 뿌리는거야?? 너무 궁금해서 참다가 오늘 물어본다

 

케이스제작으로 업체에보낸거가 유출된다고들하더라

 

아이폰 프로 카메라도 적응 안 돼서 미니로 갈아탔는데 저건 징그러운 수준ㅠ

 

드디어 내가 애플을 쓰는구나

 

카메라 사이사이에 먼지 엄청 끼게 생김 ㅠ

 

카툭튀가 심하지 않아서 케이스 씌우면 괜찮겠다

 

노트10이랑 똑같네 ㅋㅋㅋㅋ지금 노트10 쓰는데 다행이다 제발 울트라 색상 이쁜것좀 내줘ㅠㅠㅠㅠㅠㅠ칙칙한거말고ㅠㅠㅠㅠ

 

어우 저건 너무 징그럽다
카메라 성능 개좋으니까 그런거겠지?

 

카메라 바뀌겠지? 저렇게 나오진 않겠지.
난 엣지 이뻐서 갠츈한데 카메라가 넘 무섭다

 

아 제발 아니라고 해줘
걍 내년 하반기까지 존버해야 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