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드라마 첫주연 2PM 이준호 X 이세영 11/12일 첫 방송 옷소매 붉은 끝동티저(+댓글반응)

by 뱀선생 2021. 11. 5.
반응형

https://youtu.be/cYVHzvJLOkk

 

https://youtu.be/Z2AngBUsOcY

 

https://youtu.be/6wmU-DtbJZs

 

 

 

 

 

 

 

 

 

자신이 선택한 삶은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

도깨비보다 무섭다는 왕이 있었다

가늘고 길게 살고 싶은 궁녀도 있었다

무너진 감정의 둑, 운명을 뒤흔들 홍수가 되다.

 

 

 

 

 

 

 

 

 

 

 

 

 

 

 

 

 

준호 이세영 케미 너무 기대됩니다 얼른 보고싶다아아

 

벌써부터 마음이 아리네ㅠㅠㅠㅠㅠ마지막에 너무 애틋해서 몇번을 돌려보는건지ㅠㅜㅜ그냥 이번주에 봤으면 좋았겠지만 이 티저보면서 참고 기다릴게요

 

벌써 애절~.. . 눈물 한바가지 흘릴 준비...마지막 이산 대사...킬링미

 

이세영 살이 넘 빠진거 아닌감? 왕이 된 남자에서 딱이였는데 그때보다 더 마른듯~

 

이세영 하면 사극 맛집이지..👍🏻

 

준호님 완전대박 감사합니다 연기도짱 좋아요 피부도짱 좋아요 혹시 7앤1 모델링 마스크팩 사용하시죠 강력추천 강추 강추

 

이세영 딕션 진짜👍👍👍👍

 

연출 비주얼 딕션 맛집이네 아주 🤤

 

11월 언제 오냐.... 빨리 이산이랑 덕임이 봐야 되는데ㅠㅠ

 

진짜 이산같다ㅜㅜㅜ신기해 준호는.. 캐릭터가 곧바로 이입되는것이 ㅜㅜㅜㅜ 덕임이마음 내마음!!!! ㅋㅋㅋㅋㅋ

 

정말 이세영배우님 연기력에 발성 딕션 다 좋아요. 왕이된남자에서도 너무나 좋았었는데^^ 준호배우랑도 얼굴합이 좋네요. 정말 이드라마 주인공 누가 캐스팅했는지 제가 좋아하는 두 분으로ㅜㅜ 너무나 감사해요!! 빨리 본방보고싶어요~~

 

사극 안좋아 하는데 이준호 나오면 봐야지

 

정조 잊산저하 용안 부터 빛이나시고 행동하나하나 너무 다 개설렌다..☺💛 백허그..!!!🤭😆💛 이산덕임 얼굴합부터 비주얼케미 키케 덩케 다좋아서 옷소매 붉은끝동 더더 기대된다!! 흥하고 대박나자 옷소매!!!🙌

 

정조하면 이서진이었는데 이제 준호로 기억하겠네^^

 

준호 나혼자산다에서 드라마 왕역할한다고하는거 이제하네 ㅋㅋ

 

누런필터땜에 배우들 얼굴 누리끼리해보이는데ㅜㅜ 이거 빼고 다 좋다ㅜㅜㅜ 연기 얼굴합 연출 브금 미쳤나 진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케미 쩐다

 

매번 이번이 레전드티저일꺼라 생각했는데 이번 티저는 벽이느껴지는 완벽

옷소매붉은끝동 넘 잼있다 진짜진짜 잼있다 이걸못본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진짜진짜 티저가 이정도인데 본편은 어떨지 옷소매붉은끝동 응원합니다

 

우리집 준호에 이은 우리궁 준호.. 점점 기대가 되는 대박 사극 느낌이네요~~ 옷소매 붉은 끝동 신드롬 기원이요!!!!

 

아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연출도 미쳤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멜로 사극 너무 오랜만이라 심장이 뛴다

 

역시 이세영 사극은 믿고 본다 티저에서 느껴지는 사극여신

 

이세영 사극은 믿보고 준호는 기방도령과는 또 다른 사극톤으로 착붙이고. 목소리며 딕션, 발성, 연기,외모 그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다는게 옷소매를 기다리다 말라죽게 만드네요 ㅠ고작 일주일 미뤄진건데 기다리다가~지친다~ 유노~ 넌 내맘아니~~

 

정조는 그 캐릭터 자체가 넘 멋진 왕인듯 진짜 케이드라마 남주 재질

 

캬 벌써 때깔 연출 영상미 연기 분위기 완벽함 제발 스토리만 잘 나오자... 제발...

 

두 배우 다 딕션에 발성에 감정선까지 대박이다 진짜 이건 대작이다 ㅠㅠㅠㅠ 엠비씨 열일하네 ㅜㅜㅜㅜ

 

아 여주남주 관계성 개좋구요 드덕의 심장을 뛰게 하네 오랜만에 애절한멜로사극 보겠네ㅜㅜㅜ연기들도 너무 잘하네

 

두배우 딕션 너무 좋다..계속 듣고싶네

 

와 티저 보면 볼수록 정말 기대만 늘어납니다ㅠㅠ 믿보 두배우님 첫방만 기다리고 있을게요!

 

역시 사극은 목소리가 좋아야 함

 

몇 개월 동안 기다렸다 정조 의빈성씨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캐스팅도 좋고 연출도 티저만 봐도 좋아 보이는 게 딱 느껴져요 옷소매 붉은 끝동 대박 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