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뱀선생] 160405 기아 대 엘지 경기 간단 후기

by 뱀선생 2016. 4. 5.
반응형

[뱀선생] 160405 기아 대 엘지 경기 간단 후기



이게 뭐야 ㅋㅋㅋㅋ

오늘(2016-04-05)은 2016 프로야구 기아의 광주 홈 개막전임.


홈 개막전이라서 윤석민이 선발로 나갔고 상대는 LG의 류제국.

윤석민은 꾸역꾸역 버텨나가고(구속 안나오고 투구수 많음) 류제국은 완전 잘던지고 있었음(투구수 관리 개깔끔).

5회말 김다원 이닝을 종료 시킬 수 있는 병살타를 엘지 1루수 양석환의 수비가 발 떨어졌다고 1아웃으로 처리됨. 본인도 아 빨랐다고 미안하다고 말하고 비디오 판독 요청도 안함. 근데 리플레이 나와보니까 병살타가 맞음 ㅋㅋㅋㅋㅋ

다음 타자 김원섭 나왔는데 담장 맞추는 싹쓸이 안타 터짐 ㅋㅋㅋㅋㅋ

이게 뭔 개 병맛 경기야 ㅋㅋㅋㅋ 어쨌거나 5회에 2:1로 역전시킨 기아.

류제국 잘 던지다가 오심떠서 역전 ㅋㅋㅋㅋㅋㅋ


으잌 짐주형 6회말 2아웃 뜸금포 투런 터짐 ㅋㅋㅋㅋㅋ

3타수 3안타라니 ㅎㄷㄷ 올해는 진짜 기대할 수 있는건가요



기아 타자 기록으로는 김주형 3타수 3안타 2타점 1홈런, 그리고 김원섭의 3타수 2안타 2타점

그냥 둘이서 다 해먹음. 김주형, 김원섭 외에는 김민우 1안타 밖에 없음. 똥망 타선 ㅋㅋㅋ


기아 투수 기록으로는 윤석민 결국은 꾸역꾸역 막더니 뒷심을 발휘하며 6이닝 5안타 1볼넷 6삼진 1실점 투구수 96개.

경기중 이순철 해설위원도 전성기에 비해 구속이 안나온다고 깠는데 역시나 클래스를 입증하며 6이닝 1실점 개막전 승리투수 ㅋㅋㅋㅋ

그리고 최영필, 심동섭, 곽정철로 이어지는 무실점 불펜 라인.

무실점이긴한데 심동섭은 너무나 불안함. 오늘 운이 좀 좋았음. 제구가 안되 다른 곳으로 막 들어가서 스트라이킄 ㅋㅋㅋㅋ




내일 선발 맞대결은 엘지는 소사 VS 기아는 지크

돌아와요 필~~ 타선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