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패션을 가지고 노는 황희찬 패션 근황(feat. 기성용)

by 뱀선생 2021. 10. 6.
반응형

 


자신감 생기더니 옷 막 입네

 

그리고 웃참 실패한 기성용

 

ㅊㅊ ㅇㅍㅋㄹㅇ

 

후전드 한참 나댈때 국대 선배들 패션 평점 매기던 거 생각나네 ㅋㅋ

 

등에 보따리는 왜매고다니냐

 

둘리 오징어 3형제 같냐

 

아 ㅋㅋ 솔직히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옛날옷 현대옷 적당히 섞은듯

 

코트 걸치면 나 홀로 집에2 조 페시인데 ㅋㅋㅋㅋ

 

기성용 왜 앞에 오피셜 붙임??

비밀계정 털린 영향임?

 

포대기+꼴뚜기 모자 축신패션이네

 

상경하셨나 ㅋㅋㅋ

 

압도적이네

 

꼴뚜기왕자가 피난가는거 같네

 

봇짐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이거 어렵네

 

여진구 10년 앞선 패션

 

축구팬들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포부를 담은 좀도둑룩이냐ㅋㅋㅋ

 

가방들고 책보는 왜 매고 온거냐 ㅌㅌ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고 막입네 이제

 

저렇게 꽉묶는건 첨보네 ㅋㅋㅋ

 

보고 또 봐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 인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랫쪽은 괜찮게 입고 신었는데 위에는 뭐야 ㅋㅋ
비니랑 저 전쟁 직후에 가방 용도로 쓰던 보자기핏은

 

형들 패션 평가의 아이콘이 있었는데.. 이제 보기 힘들겠지ㅠ

 

패션을 가지고 놀고 있어 대단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