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김무열 스우파 헤이마마 풀버전.avi(영화 보이스 100만 공략)

by 뱀선생 2021. 9. 30.
반응형

ttps://www.instagram.com/tv/CUZR27PJ015/?utm_medium=copy_link

 

 

 

 

영화 보이스 100만 공약이었음 ㅋㅋ

 

 

 

 

 

+++++++++++++++++++++++ 스우파 헤이마마

https://youtu.be/CjicesR-5S4

 

ㅊㅊ ㄷㅋ

 

나 또 보러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ㅌㅋ 왜 그럴듯한데 ㅋㅋㅋㅋㅋ

 

또 보러옴ㅋㅋ 멋있어ㅋㅋ

 

뭔데 이분 존나잘하시네!!!

 

뭔뎈ㅋㅋㅋ개잘하셔

 

혹시 옹성우 헤이마마 해줄 생각없나 보고싶네 김무열 하는 거 보니깤ㅋㅋㅋ

 

아니 개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너무 잘추시네.

 

와 시원시원한데

 

크럼프 잘할 거 같음 힘 좋네

 

마지막 프리즈 개멋있다
모자 쓰니 넘 션 같지만 ㅋㅋㅋㅋㅋ

 

몰랐는데 뮤배 출신이구나 ㅋㅋㅋㅋ

 

또 보러 옴ㅋㅋㅋㅋㅋ 잘 춘다

워너원 첨 봤을때 춤은 전혀 기대 안 했던 옹성우의 팝핀을 보는 느낌ㅋㅋㅋㅋ

 

박정민 떠올리며 들어왔는데 기대 이상이넼ㅋㅋㅋㅋㅋㅋㅋ박박

 

아닠ㅋㅋㅋ첨엨ㅋㅋ엄청 잘할 포스였는데 ㅋ은근 허당하게 추더니 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또 멋지게 끝내시네 ㅋㅋㅋ

 

역시 뮤배때 몸 잘쓰던 짬 어디안가네

 

뮤배라 그런가 몸도 잘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무빙도 현란해

 

뭐야ㅋㅋㅋㅋ춤 잘춘다ㅋㅋㅋㅋ 끝에 감사합니다 하는데 깜짝 놀랐어 내가 아는 옹성우 목소리하고 존똑이야ㅋㅋㅋㅋ

 

이게뭐시고 잘추긴하는게 또아닌것같은데 또 아닌가싶어도 잘추는 느낌이고ㅋㅋㅋㅋ

 

뭐야.. 왜 잘하는건데...? 캐어이없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생각했던거보단 개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옹성우 데려다가 대신 춤시킨거 아니지? 아니 목소리도 비슷하고 춤 잘추는것도 비슷하네

 

피지컬 되서 그런지 멋있다 본격적으로 춤 배워서 힘 더 살리면 장난아닐듯ㅋㅋㅋ

 

잘하시네 ㅋㅋㅋ 박정민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