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 혼자 산다 151회 160402 에릭남 편 짤방

by 뱀선생 2016. 4. 2.
반응형

[뱀선생] 나 혼자 산다 151회 160402 에릭남 편 짤방


ㅋㅋㅋㅋ 슈스케에 밀려 아무도 안보는 MBC 위대한 탄생을 다 본 시청자로서 에릭남의 활동 응원함 ㅋㅋㅋㅋ

요즘 1가정 1에릭남이라며 떠오르고 있는데 대박나시길 ㅋ


(문득 이승환 멘토의 나마스떼 멘티들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에릭남 울다 노래 쩔었는뎅~ 그러고 보니 배수정 님은 뭐하시려나...;;;)


에릭남, '남친룩'의 정석! "다녀올게요~"


진짜 여자들이 환장하게 입고 댕기네 쩐다 사랑스러움 ㅠ

1가정1에릭남 소취


에릭남, 클로이와 식사하며 직접 준비한 선물 건네~


에릭남 행동하나하나 감동이다ㅋㅋㅋ가식이 아니라 몸에 밴 매너여서 더 감동!

리드까지 하네..부족한게 뭘까 에릭남행님

에릭남은 진짜 세상 나 혼자 산다다 ㅋㅋㅋ와우... 저런 인성가진 사람 진짜 드문데 ㅠㅠ



에릭남, 클로이와 오락실에 이어 노래방 ~ '폭풍랩 선사'!


둘이 쿵짝 잘맞는거 봐라 ㅜ

클로이 노래 왜케잘함..ㅋㅋㅋ

에릭남은 역시 상대방이 편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끄는게 탁월한듯 ㅎㅎㅎ 적당한 위트와 매너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