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카우보이비밥 실사화 리메이크 정보

by 뱀선생 2021. 9. 26.
반응형

정보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카우보이비밥 실사화 리메이크 정보

 

2018년 11월말에 넷플릭스에서 10개 에피소드 구성으로 TV 드라마화 한다고 발표

 

주연을 비롯한 캐스팅도 공개되었는데 스파이크 스피겔 역의 존 조, 페이 발렌타인 역의 다니엘라 피네다, 제트 블랙 역의 무스타파 샤키르, 비셔스 역의 알렉스 해슬이 담당.

 

2021년 9월 26일 원작의 오프닝을 리메이크한 넷플릭스 카우보이비밥 오프닝 크레딧이 공개.

ost 브금 음악도 칸노요코 탱크 ㅋㅋㅋ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단 기존 원작팬들은 부정적인 댓글 반응이 많은듯;;;

 

일단 넷플릭스 카우보이비밥 방영일은 2021년 11월 19일로 확정.

 

https://youtu.be/TeKJgYdT2h8

카우보이 비밥 | 오프닝 크레딧 | 넷플릭스

 

이제 베일을 벗을 시간. 캐스팅은 누구? 실사판 《카우보이 비밥》이 곧 찾아온다.

《카우보이 비밥》은 미 서부극 스타일과 SF 영화를 합친 액션 우주 활극이다. 일명 ‘카우보이’로 불리는 세 명의 현상금 사냥꾼들이 아픈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들인 스파이크 스피겔(존 조), 제트 블랙(무스타파 샤키어), 페이 발렌타인(다니엘라 피네다)이 태양계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를 추적할 준비를 끝낸다. 목적은 단 하나, 고액의 현상금. 비록 정신없고, 제각각인 일당들이지만 일 처리 하나는 깔끔하다. 어두운 과거의 그림자가 덮치기 전까지 이들이 할 수 있는 건 오직 싸우고, 즐기는 것뿐.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실사화한 《카우보이 비밥》은 안드레 네멕, 제프 핑크너, 조시 애플바움(미드나이트 라디오), 스콧 로젠버그(미드나이트 라디오), 마티 아델스타인(투모로우 스튜디오), 베키 클레먼츠(투모로우 스튜디오), 아사누마 마코토, 사사키 신(주식회사 선라이즈), 오자키 마사유키(주식회사 선라이즈), 팀 코딩턴, 후지무라 테츠, 마이클 캐틀먼, 매슈 와인버그, 크리스토퍼 요스트가 총괄 제작했다. 안드레 네멕은 쇼러너 역할까지 맡았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감독인 와타나베 신이치로가 자문을 맡고, 원작 OST 작곡가 칸노 요코가 실사화의 각색을 맡았다. 이 작품에는 앨릭스 해슬과 엘레나 사틴도 출연한다.

 

 

넷플릭스 실사드라마 카우보이 비밥 비주얼 사진

 

 

 

우리가 알고 있는 비밥은 칸노 요코의 신나는 jazz와 능글맞은 스파이크 그리고 섹시한 누나 페이의 모습이다… 재즈만 남았네…

 

원작 느낌을 잘 살린듯하면서도
역시 현실화 된 불쾌한 골짜기가 느껴지니 그냥 이 골짜기를 어떻게 극복하냐에 따라 띵작이냐 졸작이냐가 갈릴듯..

 

예고편보고 시청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한건 처음 ㅠㅠ

 

보고 있으면서 순간 자신이 멍해졌음을 인지했다.
계속해서 머리 속에 꼬리를 무는 의문점.
굳이....'왜?'

 

스파이크 작 중 연령이 27살인데 스파이크 역을 맡은 존 조의 나이가 50.....

 

소몰이중년비봅 오프닝 잘봤습니다 정말 소름돋게 기대가 안되네요 WTF ❤

 

내 인생 원픽 애니인데.. 부디 제발 잘 나와주길.. 본편에서는 캐릭터의 매력이 포텐터져주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ㅋㅋㅋㅋ 진짜  인생애니중하나라 기대는 되는데 그냥 웃기네  애니 오프닝 그대로 가져다 쓸줄이야

 

아 불안한데.....
스파이크가 아닌데......
아 애니는 정말 명작인데.... 부디 잘 만들었길

 

추억의 애니 망치지 말어라 제발 ㅡㅠ 눈물 나온다

 

에드는 일부러 숨겨 놓은듯 ㅋㅋ 캐릭만 봐도 원작 애피소드가 다 기억나는군요. 비셔스스도 있고 기대 됩니다

 

존조 보고 확 느꼈다. 고퀄리티 망작의 냄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일본인인인가?
아님 일본빠  미국인이던가?
넷플릭스도  이번에  깨달을꺼다    돈주고  가만히 놔두면 알아서 잘하는 한국과
돈주고 놔두면  진짜 알아서  개판치는 넘들이  있다느것을 ㅋㅋ

 

😀아인 싱크로률 어마어마 한데

 

그냥 팬들모여서 만든 팬메이드 느낌...

 

벌써 예고편만으로 다 조졌다... 진짜로 조졌다는 뜻

 

걱정되면서 기대되네 진짜 울면서 웃는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스파이크 형!! 제발 저렇게 뛰지마! 왜 저렇게 뛰는건데 ㅠㅠ

 

출처 : https://namu.wiki/w/%EC%B9%B4%EC%9A%B0%EB%B3%B4%EC%9D%B4%20%EB%B9%84%EB%B0%A5#s-15.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