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이유의 현명함을 보여준다는 인터뷰, 멘트 장면 모음 ㅋ

by 뱀선생 2021. 9. 22.
반응형

유머 - 아이유의 현명함을 보여준다는 인터뷰, 멘트 장면 모음 ㅋ

 

 

 

 

 

 

 

 

 

 

 

현자스러운 대처인 동시에 네티즌, 악플러들에게 얼마나 시달렸을지 작금의 현실을 여실히 보여주는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진구한테 어드바이스 지리네 ㅋㅋㅋ

 

얘는 걍 대처를 잘함 ㅋㅋ

 

아이유 민초 실망이다

 

아이유도 어릴적부터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언행이 빨리 성숙해진느낌

 

박지성 인터뷰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

재미는 없지만 책 잡힐일 없을 말만 반복

 

상황대처능력 20

 

아이유 민초파... 논란이 되겠는걸

 

여초에서 뒤지게 깐 이유가 있음
일단 기본적으로 똑똑한 스타일이고
어떻게해야 이쁨받는지 정확히 아는 여우같은 스타일

 

사건 언제부터 생각이나 마인드를 바뀌었을까?

 

진짜트롤이네
민초를먹는데다가 파인애플피자를 싫어한다?

 

찍먹충에 노 파인애플 피자 완벽
하지만 신은 공평한지 민초를 좋아하네

 

존나 현명하긴하네 ㅋㅋ 사전차단의 귀재

 

요즘 민초 뇌절하는거 말고 아이스크림이 진짜 괜찮은거 같은데
초코의 텁텁함을 덮어줌

 

남자가 남성적이고 여자가 여성적이면 조리돌림 당하는 세상 ㅋㅋㅋ

 

정상의 자리에서 수 많은 악플러들 프로불편러들 온갖 싸이버렉카들 상대하다 보니 강제로 눈치왕 되버림

 

퀸이유! 퀸이유! 퀸이유!

 

아이유 '제제' 사태 이후 여지를 주지 않으려고 하는듯.

 

애초에 어릴때부터 산전수전 다 겪어버려서 ㅋㅋㅋ

 

괜히 국힙원탑이 아니네

 

아이유도 불편충들한테 많이 당해봤지 ㅋㅋ

나이많은 아저씨랑 어린여자애 나오는 진부한 로맨스 드라마인줄 알고 안봤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띵작 힐링 드라마였음 ㅅㅂ

소주 생각나는 드라마

 

아이유가 여진구한테 조언해준거 저거는 풀버전으로 봐야 더 의도가 잘 느껴짐. 그냥 논란 원천봉쇄할 겸 미리 경험자로서 조용히 귓속말로 어드바이스 해 준거 같은데 여진구는 저 순간 왜 그러는지 이해 못해서 일단 답변하고 바로 죄송합니다 사과 박아버리니까 옆에서 아이유가 아니 난 조언한건데 그렇게까지 해버리냐는 듯이 당황한 얼굴로 '뭐가 죄송해~' 하면서 웃어버림

 

남초 여초한테 동시에 조롱당하고 까이고 했는데 이겨낸게 참 대단함

 

역시 민초단은 착해

 

출처 : https://www.fmkorea.com/39317585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