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경차 suv 캐스퍼 실물 2탄(+ 내부 실내사진)

by 뱀선생 2021. 9. 14.
반응형

 

 

 

 

 

 

현대자동차 인스타 펌

 

 

 

ㅊㅊ ㅇㅍㅋㄹㅇ

 

 

사람 두명 들어가는건 무리니까 강아쥐를 넣었네!

 

심지어 여성분도 체구좀 작아보이심ㅋㅋ

 

왜 자꾸 한세대 전 실내같지.... 뭔가 좀 아쉽네.

 

딱 혼자 살고 혼자 차박할 용돈데

 

마티즈보단 넓어보이는구만

 

워 근데 컵홀더 어디감??

 

이천이라..

 

실내가 이러면 가격이라도 싸든가. 쓸데 없는 옵션도 많아보이든데 그거 다 빼고 1600이나 1700선이었으면 고려했다 ㄹㅇ

 

실내 트랙스 ptsd오네

 

폭이 존나 좁나보네

 

캠핑이나 차박이 목적이면 레이가 더 나을듯

 

이차 얼마임?? 실내 인테리어가 00년대 감성인데?
앞좌석 폴딩은 뭐임? 쿠페인가??
차는 되게 귀여운거같음

 

트렁크가 없는 수준이네?

 

어차피 살 사람은 사서 잘 타고 타님

 

여태 타본 경차중에는 스파크가 갑이었는데 이건 어떨지 궁금함 ㅋㅋㅋ 어 근데 댓글보니 가격이 예상 밖이네 뭐지???

 

그래서 1호로 산 사람 이거 타고 다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2천만원에 저 실내를 타라고.........아까 포텐온 형한텐 미안하지만 진짜 돈지랄이다

 

근데 가격 ㅅㅂ ㅋㅋ

 

아무리 봐도 외관 디자인에 힘 다 쏟고 실내는 대충 한 거 같다.
캐스퍼 사고 싶었는데, 실내가 보면 볼 수록 별로네.

 

다른건 다 그러려니 하겠는데 에어벤트는 진짜 너무 깬다..ㅋㅋㅋ 아무리 싼 차라도 그렇지 좀..ㅋㅋㅋㅋㅋ 다른 기능들은 실용적으로 잘 설계한 것 같네

 

조수적 접어서 올려놓은거 뭐야ㅋㅋㅋㅋ
출발하면 다 나락가겠네 ㅋㅋㅋ

 

쌈마이 그 자체구만

 

앞열의자 접는건 뒤에 앉아서 다리좀 뻗어보라는건가

 

가격봐라 ㅋㅋㅋㅋㅋ 차라리 스파크 타는 게 나을듯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