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현대에서 나온 새로운 경차 suv(지명 , 기술, 유령 nope 새로운 캐스퍼! )

by 뱀선생 2021. 9. 1.
반응형
















이름이 캐스퍼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5YHDzr1Tyag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캐스퍼 디자인 최초 공개

캐스퍼 차명은 스케이트보드를 뒤집어 착지하는 '캐스퍼 기술'에서 영감 받았다고 합니다.

전장 3595mm 휠베이스2400mm 전폭1595mm 전고1575mm 1.0MPI 탑재된 기본 모델 / 1.0 T-GDI 액티브모델

전면부 턴 시그널 램프, 하단 원형 led 주간 주행등 배치, 파라메트릭 패턴그릴 스키드 플레이트 스타일

측면부는 볼륨감이 돋보이는 펜더(휠 아치)와 높은 지상고로 차량의 역동성을 부각시켰다. 정면과 측면 1열 창을 시각적으로 연결시킨 검은 색상의 A필러로 개방감을 부각하고, 이음새 없이 도어 패널과 하나로 연결된 B필러와 브릿지 타입의 루프랙으로 견고한 인상을 강조했다.

 

 

ㅊㅊ ㄷㅋ ,ㅇㅌㅂ

 

어쩜이렇게 바라던 차가 나온거죠? 컬러도 예쁘고 캐스퍼 너모 기엽구만요!!

 

우와 우리가 기다리던 케스퍼!!

 

와 드뎌!!!!! 카키색 캐스퍼 말도 안되게 예쁘네

 

캐스퍼도 좋고 광고도 좋고~♡ 사회초년생분들 첫차로 업무용으로 출퇴근용으로 세컨카로 너무 좋을듯 합니다 ^^ 캐스퍼 국민차 ㄱㄱㄱ!

 

캐스퍼 너무 잘 나온거 같아요~!!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솔직히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ㅎㅎ 포투나 미니보다 더 궈여운듯....ㅎㅎ 빨리 보고싶네요!

 

오오 휀더라인 뭐지?? 역시 실물 얼른보고싶네요!!

 

차보고 귀엽다는 감정 오랜만에 느껴보네요ㅋㅋ 광고도 귀엽넹

 

좀 탈만한 옵션 플러스하면 대략 1500에서 2천 초반까지 나올듯

 

ㅋㅋㅋㅋ생각보다 겁나 귀엽네ㅋㅋㅋ 데이라이트는 약간 지바겐 느낌 나는거 같기도...ㅋㅋ

 

현대가 광고하난 잘만듭니다 ㅋㅋㅋ

 

경차혜택누리고, 혼자타기에도 좋고, 지상고가 더 높아져 도로에 따른 스트레스도 적고, 색상도 잘 뽑았고, 귀염하게 생기고, 터보엔진모델도 있어 답답함도 상쇄될테고, 다방면으로 꽤 좋은 듯. 특히 막굴리며 바닥 다 긁고 다니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의 경형같음.

 

가격 공개되면 깜짝 놀라겟지 경차가 2000만원대로 출시했다고. 물론 풀옵기준

 

넘모 기엽다 ㅠㅠ 사구싶다ㅠㅠ

 

귀엽고 깜찍한 캐스퍼가 오는구나!!!!!!! 반가워!!! 재밌게 잘 놀아보자!!!!!

 

경형 Suv 좋다

 

최근 현대차중 제일좋은 디자인인듯

 

우와 쥑이네!!! 조선의 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