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소니 마블 스파이더맨3 예고편 보고 감동받았다는 원펀맨 작가 근황

by 뱀선생 2021. 8. 28.
반응형

소니 마블 스파이더맨3 예고편 보고 감동받았다는 원펀맨 작가 근황

 

2021년 8월 24일 공개해 전세계적인 인기 동영상에 오른 소니 마블의 슈퍼히어로 신작 영화 스파이더맨3 노 웨이 홈 예고편 영상.

 

일본 유명 만화 원펀맨 작가 무라타 유스케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보고 올린 일러스트 수준 ㅋ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이 뜨자 신나서 자신이 그렸던 스파이더맨 일러스트들 트윗 함

 

https://youtu.be/W7edvITC9g4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티저 예고편

모두가 기다려온 이야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티저 예고편 대공개!

#스파이더맨_노웨이홈 #티저예고편 #12월대개봉
#마블 #스파이더맨

 

 

 

 















 

그림에 미친 사람

 

이렇게 잘 그리는 분이 우리나라 사람이 그린거 보고 극찬한거 신기했었음

 

김정기 화백 너무잘그려

 

일케 잘 그리는데 원펀맨 첨엔 왜글케 그린거임?

 

여캐를 잘그리는데 여캐는 잘 안그림 ㅋㅋㅋㅋ
??? : 잘하는 건 공짜로 해주면 안된다

 

원펀맨 그때 수준으로 마블 액션물 만들어내면 잘될거같기도? ㅋㅋ

 

이거 그린다고 진도는 안나가고 수정판만 내놓고 있었구만

 

엠마스톤 살려내 ㅅㅂ

 

와 저거 아이언맨이랑 같이 있는거 개간지네ㅋㅋㅋㅋㅋ

 

그림만 잘 그리고 스토리 전개는 말아먹음 그림작가지 만화작가는 아님ㅋㅋ

 

콘티랑 수정분은 원작가가 다 준대로 그린거임

 

원펀맨 진도 대체언제 나가냐

수정본 좀 그만 내라ㅜ

 

원펀맨 얘기가 많은데, 원펀맨 컨셉이 참 길게 끌고나가기 어렵긴 함.
시작부터 최강자이며 레벨업하기 애매한 캐릭터인 동시에
만성 무기력증에 시달리는지라 어떠한 심리적 갈등도 그려내기 어려움.

 

저 와중에도 자기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나네
역시 작가는 그림이 자기 신분증이고 지문이다

 

작화력은 진짜 어마무시하다 현시대 탑급 아닐까

 

이사람 볼때마다 안타깝다...양지에서만 활약하실분이 라닌데

여캐는 대충그리는법이 없는 유스케쿤....

 

스파이더맨 복면이 둥글둥글해서 그런가 스파이더맨한테 사이타마 느낌이 나오네..ㅋㅋ

 

진짜 이정도로 구도 데생능력이 뛰어난 작가 몇 없음...대단한 작가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386963989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