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티저 "한글" 예고편 대공개

by 뱀선생 2021. 8. 24.
반응형

https://youtu.be/W7edvITC9g4

소오오름

 

대박

 

omg is real

 

진짜 나왔네

 

미리 크리스마스 🎄🕸️🕷️

 

이거지.. ❤️

 

로키와 친구들의 시간선 부수기+닥스와 친구들의 시간선 마법=시간선 걸래짝 만들기

 

닥스급 시각효과 + 그린 고블린 웃음소리 + 옥박사의 "헬로 피터" + 다른 시니스터 식스 + 삼스파 이건 마블 자체의 역사로도 기록될 영화다..

 

오스본 선생님의 웃음소리가 이렇게 전율을 느끼게하다니...

 

2:34 진짜 전율 엄청나네...미쳤다 진짜 ㅠㅠ 추억의 빌런들 다 나오는거 너무 기대되네 ㅎㅎ

 

헬로 피터가 톰스파한테 한게 아니라면 더 소름 ㅋㅋㅋ

 

멀티버스가 소재이니만큼 닥터가 거의 준주인공 급으로 나오는 모양이네요. 미러디멘션과 스파이디가 더해져 아크로바틱한 액션의 극한을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Hello Peter" 올해 들어본 대사중 최고의 대사다....

 

오늘밤은 이걸로 간다...........

 

세 프랜차이즈를 합쳐서 완성된 시니스터 식스. 웅장하다.

 

아니 이러면 샹치랑 베놈 이터널스는 진짜 어카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리한 선택.. 예전에 나왔었던 영화를 통해서 멀티버스의 개념 자체를 아주 훌륭하게 설명해주는 영화가 될듯….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닥터 옥토퍼스 그린 고블린 배역 맡았던 배우들 두 분 다 연세가 있으실텐데! 크으! 재등장 만으로도 가슴이 웅장해지는군요!

 

3파이더맨 vs 시니스터 식스면 올해는 니가 먹는거다

 

예고편만으로 이렇게 뽕이 찬적이 있을까 싶네요ㅋㅋㅋ너무 기대됩니닷

 

내 한평생 살면서 활짝 웃으면서 보는 예고편이 처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진짜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도 좋지만 닥터스트레인지도 너무 좋아해서 좋아하는 두 캐릭터가 한 영화에 나와 주는 것만으로도 마블에게 너무 감사할뿐ㅠ ㅠ

 

다시 보는지 모르겠음

 

와;; 옥토퍼스 나올때 스파이더맨2 봤던 기억이랑 겹치면서 육성이 절로 터지네

 

연출에 다시한번 감동하고 갑니다. 다들 다른 스파이디들이 나오는 티저를 바라고있을텐데 기대감을 유지한채로 주인공들의 메인 빌런을 출연시켜서 그들이 나온다는 확신을 주는 연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