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교도소 수감생활에 살 빠진 이유 ㅋ

by 뱀선생 2021. 8. 15.
반응형

유머 -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교도소 수감생활에 살 빠진 이유 ㅋ

 

“코로나 재확산 전까지 ‘JY(이재용)’는 매일 웃통을 벗고 운동장을 달렸다.” 최근 경기도 의왕 서울구치소에서 출소한 인사가 본지에 전한 이 부회장 수감 생활의 일부다. 서울구치소에는 칸막이가 쳐진 10여 개의 독립된 운동장이 3층짜리 수용동 앞에 마련돼 있다. 2~3층 수용실에서 운동장 내부가 훤히 보이는데 구치소 안에서는 ‘매일 웃통 벗고 달리는 JY’가 화제였다고 한다.

 

사람 자체가 멘탈이 강한듯 ㄷㄷ
기사가 길어서 링크 통해 읽어보셈 

 

배트맨 될려는건가 ㄷㄷㄷ

영화화 가능?

 

충수염 수술도 했으니...

 

어? 감옥? 다크나이트 라이즈?

 

재용 스타크

 

다크나이트 라이즈 생각나네 ㅋㅋ

용크나이트 ㄷㄷ

 

배트맨이 아닌 재드라곤맨

 

이 빅스비, 서울시 경찰무전 도청해줘

 

브루스재용 ㄷㄷ

 

이재용 배트맨 자경단 빌드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치욕을....

 

출소하고 인터뷰도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이 되려고 하거나 아니면
조커가 각성하는거 보는거 같더라
이를 갈았을듯

 

안에서 할것도 없는데 밤에 꿀잠자려면 열심히 운동이라도 해야되긴해ㅋㅋ
괜히 체력 남아서 잠 안오면 그것도 고통임ㅋ

 

원래 감방에서 안따일려면 운동해야지

 

이재용 건드리려했다간
영화처럼 칫솔칼맞고 디질듯

 

밖에서 거물은 감방에서도 함부러 못하고 대접받는다고 하더라고
오히려 잘 보이면 나가서 도움 받을거라 기대하고
그리고 이재용정도면 간수들도 관리 잘해주니

 

기사 아래보면 밤마다 이재용 파이팅 외쳤다고함 ㅋㅋㅋㅋ

교도소 두번 들어오는건 너무 끔찍하다나 ㅋ

 

부루스 재용 ㄷㄷ

알통구보 ㅋㅋ

 

이제 재드래곤TV 로 유튜브 개설만 하시면 됩니다

 

근데 잘 몰라서 그런데 이사람 풀려날때마다 왜 삼전 주가는 곤두박질치냐 ㅋㅋ

 

걍 D램 수요하락예상 때문임
이재용 거의 관렴없음

좋은거는 '킹반영' 안좋은거는 디지게 오래감 ㅋㅋ

 

시스템반도체 D램 수요가 미래에는 줄어든다 뭐 이런 기조인데...
원래 좀 유명기관에서 보고서 나오면 내려오고 올라가고 하는게 주식임
특히 삼전은 우리나라 시장지수 대장인 주식이라 보고서 같은거에 연기금 국부 뭐 이런데서 한번 우르르 빼면 수십조 우습게 왔다갔다 하긴 해서

 

??? : 이재용이 검은색 쫄쫄이를 입고 sm5를 몰고다니며 깡패들을 줘패는걸 상상해봐

 

어릴때부터 삼성가 아들로 하루도 빠짐없이 치열하게 살았는데 교도소 가니까 할것도없고 가만히 있는 시간이 많으니까 힘이 남았겠지ㅋㅋ

 

원펀맨 운동법 ㅋㅋㅋㅋ

 

와신상담했네
삼전주식 풀매수다

 

저런 멘탈을 가져야 세계일류 대기업 총수가 되는구나ㄷㄷ

 

대털 찍네 ㄷㄷ 교강용 ㄷㄷ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108140302471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