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엠마스톤 디즈니 실사 영화 후속작 크루엘라2 출연 확정

by 뱀선생 2021. 8. 14.
반응형

엠마스톤 디즈니 실사 영화 후속작 크루엘라2 출연 확정

 

엠마 스톤이 '크루엘라 2'에 출연하기로 최종 계약 확정했다고 엠마 스톤 에이전트가 공식 발표

최근 디즈니는 극장 및 디즈니+ 동시공개로 인해 

스칼렛 요한슨이 소송을 하는 등 어수선한 가운데 

배우들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중 엠마 스톤도 디즈니에 대해 소송을 검토중이라는 말도 있었던 중요 인물로서 

디즈니가 추진끝에 최종 계약을 하게되었다고 보도 

'크루엘라 2'는 극장 및 디즈니+ 동시공개로 갈지 극장 단독 개봉 형식 (추후 디즈니+ 공개)로 갈지는 아직 미정 

 

오 크루일라 2가 나온다니 기대됩니다!

 

쿠키에서도 2나오게끔하고 끝나서 좋네요.
2에는 진짜101마리달마시안 볼수있을지..

 

엠마 스톤 역시 디즈니를 상대로 고송을 고려 중이라는 기사를 읽었을 때는 불안했었는데 '크루엘라'의 속편이 나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2;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1은 블루레이 어제 예약했는데 벌써 2 이야기가 나오니 담편도 기대가되네요ㅎ

 

오호!!! 반가운 소식이네여ㅎㅎ 역시 디즈니에서도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를 그냥 둘리가 없을꺼라 생각했습니다

 

엠마스톤의 크루엘라가 최고지요! 반갑네요.

 

출처 : https://extmovie.com/movietalk/67559006?category=219154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