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인터뷰, 영국 국축 선수 잭그릴리쉬를 영입한 이유

by 뱀선생 2021. 8. 7.
반응형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 인터뷰, EPL AV아스톤빌라 팀 및 영국 국대 축구 선수 잭 그릴리쉬를 영입한 이유

 

펩 “그의 플레이를 처음 봤을 때부터 영입하고 싶었어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의 경기를 처음 봤을 때부터 그를 City로 영입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아스톤 빌라 주장을 언제부터 영입하고 싶었냐는 주장에 그가 팀에 완벽한 선수라는 것을 알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의 플레이를 처음 봤을 때였어요. 몇 년 전, 그의 플레이를 처음 봤을 때요.”

“때로는 불가능했어요. 선수단을 데리고 있고 팀의 약한 부분에 투자해야만 하죠. 하지만 그를 TV에서 보면 공을 갖고 있을 때 제가 좋아하는 템포를 조절하는 선수라고 말했어요. 드리블을 하기 전에 멈추고 상대도 멈추죠.”

 


“앞으로 튀어나가거나 속도를 줄일 때 템포를 조절하죠. 특히 아스톤 빌라에서 뛰는 것을 봤을 때 피지컬과 정신력이 좋았어요.”

“우리가 봐왔던 많은 것들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우리는 노력했죠. 특히 치키 단장은 그를 좋아했고 우리가 그를 영입하는데 노력한 이유예요. 우리는 선수를 팔 수 있었기 때문에 영입을 할 수 있었어요. 그렇지 않았다면 그릴리쉬는 여전히 아스톤 빌라 선수였을 거예요.”

“그의 나이와 재능,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라는 점 때문에 우리한테 완벽한 선수가 될 거라고 믿고 있어요. 국가대표팀에서 엄청난 선수가 될 거라고 확신하며 우리와 함께 하게 돼서 기뻐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대표팀 동료들이 그의 적응을 도울 것이며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데 있어서 City가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대표팀에서 많은 동료가 있었어요. 3일마다 그의 엄청난 재능을 보여주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최고의 환경을 그에게 제공할 거예요.”

“그 스스로 증명해 보여야 해요. 일주일에 한번 경기하는 팀에서 이적해 왔고 이제 일주일에 3번 경기를 해야 해요.”

“조금은 다르겠지만 그가 해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이번 여름 한 명의 선수를 더 영입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했지만 현재 선수단에 만족한다고 했습니다.

“영입이요? 아마도 한 명을 더 하겠지만 그 이상은 아니에요.”

“모두가 알다시피 팬데믹과 다른 여러 이유들로 오늘날에 모든 것이 어려워졌어요. 그래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봐야돼요.”

“하지만 잭 또는 다른 선수 없이 현재 선수단으로 가야 했다 하더라도 우리는 아주 좋아요. 왜냐하면 지난 시즌 이 구단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는 것을 잊을 수 없으니까요. 확실히 최고의 시즌 중 하나였어요. 이 선수들과 함께요. 그리고 모든 선수들이 환상적이죠. 우리가 믿는 유일한 점은 우리가 승리할 때가 바로 우리가 변화를 해야 하는 시점이에요.”

“선수들은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원하고 그 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해요. 만약 만족해하지 않고 우리가 그런 부분을 주지 않는다면 선수들은 다른 장소를 찾을 거예요. 하지만 그게 가능하지 않다면 팀에 머물거고요. 그들은 프로선수들이고 구단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거예요.”

 

이번에도 챔스 못 따면 개뚜들겨 맞을듯

 

메시 파리가고 루카쿠 첼시가면 챔스 빡셀듯

 

파리는 돈 안 쓰고 라모스 메시 ㅋㅋㅋ

 

얘가 빌라있을때 없을때 차이보면
못할수가없는 클래스긴하지

 

첫 눈에 반했습니다

처음 널 봤을때~ 왠지 다른 느낌~

 

아마 한명 더 -> 그게 케인이 될지

 

구설수나 자기관리 이런거만 아니면 무난히 자리잡고 성공할듯

 

제발 메시...제발

펩시티 제발 메시 한번 보자 ㅜ

 

얜 역습때 뿐만 아니라 지공 상황서도 무섭더라. 수비들 혼자 어그로 끌면서 키패스 찌름
근데 더 빡치는건 볼 키핑력이 지려서 반칙 아니면 절대 공을 못 뺏음 ㅅㅂ

 

펩의 챔스는 10년계획임

 

베르나도실바도 잔류했으면 좋겠는데.

한명 영입했는데 한명 빠져나가면 무슨 의미가....

 

 

출처 : https://kr.mancity.com/news/mens/guardiola-pre-leicester-embargo-jack-grealish-63763893

https://kr.mancity.com/news/mens/manchester-city-s-jack-grealish-first-training-gallery-6376389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