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배스킨라빈스 31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

by 뱀선생 2021. 8. 2.
반응형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시나몬향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 코팅 꼬북칩과 시나몬 초콜릿칩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꼬북칩이 인기니까 오리온이랑 콜라보인건가

꼬북칩도 들어있고 ㅋㅋㅋㅋㅋ

엄마는 외계인에 대적할 수 있을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이달의 맛 선택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업!

가격도 37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북칩 좋아하시면 배스킨으로!

근데 꼬북칩은 와작 소리나면서 바삭함이 생명인데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면 그 매력이 죽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나몬 향은 기대가 되네영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이달의 디저트 아주 세트로 꼬북칩이 나옴 ㅋㅋㅋ

흔하디 흔한 초코맛 아이스가 될것인가 궁금하네 

칼로리는 싱글 기준 284kcal 라고 하네영

 

 

 

 

 

 

 

 

 

 

 

 

 

반응형

댓글